메뉴
brunch
팔로잉
13
명
닫기
팔로잉
13
명
꾸준이
글 쓰기를 좋아합니다. 분야는 가리지 않고요. 많은 분야에 걸친 폭 넓은 생각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주로 에세이 형태로 글을 발행하려 합니다. 마케팅 인사이트도 공유합니다.
팔로우
재영
디자이너로서 독립하면서 얻었던 인사이트들과 생각들을 공유합니다. 작은 회사를 운영하는 팁을 적습니다.
팔로우
참새방앗간
참새는 방앗간을 지나치지 못한다! 광고대행사 12년차 AE / 말 많고 빡센 마케터 참새의 광고이야기 / 브랜드,캠페인,퍼포먼스,SNS 실무를 모르면 아무것도 못한다.
팔로우
나로
저서 <나는 지금 휴혼 중입니다>, <내 직업 내가 만든다>, <삶의 흐름이 춤추는 대로>
팔로우
Hoon
대단한 철학이나 준엄한 메시지를 담을 주제가 못 됩니다. 익숙하지만 다시 들여다보면 좋을, 작지만 소중한 것들에 대해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그런 사람이고 싶거든요.
팔로우
이성주
돌아보면 매번 어리석은 길을 택했을지 몰라도 후회는 없습니다. 이 길 위에서 처음 품은 생각처럼, 여전히 사람들에게 쓸모 있는 존재가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해나책장
기획자. 출판 편집자.
팔로우
라라
Korea Lead @ Good Food Institute. 지속가능한 생산과 소비 시스템을 만드는 일을 해요. 스타트업, 푸드테크, 혁신, 지속가능성에 대해 공부하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너굴양
늘 무언가 그리고 썼다. 일상을 기록하는 걸 좋아한다. 골든리트리버 같은 남편과 토깽이 같은 아이를 기르며 나도 성장하는 중.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봉주류
<2023 콘텐츠가 전부다> 저자, 1세대 UCC크리에이터, 한국 최초의 MCN Co-Founder, 前 온웨이즈 CEO
팔로우
동메달톡
1등 지키기 위한 고군분투도 하지 말고, 1등 따라가기 위한 애씀도 하지 말고, 그렇다고 천둥벌거숭이로 살지도 말고. 딱 동메달만큼 살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