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저는 지금 강의 제작 말고도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는데요,
바로바로 영어로 동화책을 써서 아마존에 셀프 퍼블리싱 하는 거예요.
손이 많이 가는 일이지만 정말 재미있습니다 ㅎㅎ
작가님께서 거의 그림을 완성해 주셨고 표지만 완성되면 되는데요, 제가 이 시장을 조금 더 공부한 뒤에 본격적인 판매를 해볼까 합니다. 두근두근.
혹시 좁은 출판계가 답답했던 분이라면, 저랑 함께 하시죠! POD(Publish on demand) 방식이라 재고 걱정도 없고 챗 GPT 덕분에 영어 못해도 낼 수 있답니다.
미국 출판 시장은 규모가 어마어마하긴 하지만 아무래도 판매는 또 다른 얘기일 거 같아 지금 제가 이런저런 강의도 수강하고 있는데 재미있으면서도 은근히 떨리네요.
이 방법으로 이미 많은 수익을 내고 계신 분들이 이미 해외에는 많은데 국내 시장은 너무 좁은 거 같아요.
저도 종이책 한 권과 전자책 2권을 냈지만 사실 그로 인한 수익은 참... 귀여운 정도라 해외 시장에서 의미 있는 수익을 낼 수 있을지 시험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제가 번역가이기는 하지만 영어로 책을 낸다는 건 쉽지 않은 선택이었는데 챗 GPT의 도움을 받아 용기를 내보았어요. 영어 못하시는 분들도 크게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제가 해보고 여러분께도 널리 방법 퍼뜨려 드릴게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은 제가 얼마 전에 올린 유튜브 영상을 참고해 주세요!
https://youtu.be/xVk4rhmWfmg?si=qBEgHUZ3IXFSo0h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