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물고기자리 Oct 08. 2023

아마존 셀프 퍼블리싱 해보려고요!(feat. 챗GPT)

여러분, 저는 지금 강의 제작 말고도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는데요,


바로바로 영어로 동화책을 써서 아마존에 셀프 퍼블리싱 하는 거예요.


손이 많이 가는 일이지만 정말 재미있습니다 ㅎㅎ


작가님께서 거의 그림을 완성해 주셨고 표지만 완성되면 되는데요, 제가 이 시장을 조금 더 공부한 뒤에 본격적인 판매를 해볼까 합니다. 두근두근.


혹시 좁은 출판계가 답답했던 분이라면, 저랑 함께 하시죠! POD(Publish on demand) 방식이라 재고 걱정도 없고 챗 GPT 덕분에 영어 못해도 낼 수 있답니다.



미국 출판 시장은 규모가 어마어마하긴 하지만 아무래도 판매는 또 다른 얘기일 거 같아 지금 제가 이런저런 강의도 수강하고 있는데 재미있으면서도 은근히 떨리네요.


이 방법으로 이미 많은 수익을 내고 계신 분들이 이미 해외에는 많은데 국내 시장은 너무 좁은 거 같아요.


저도 종이책 한 권과 전자책 2권을 냈지만 사실 그로 인한 수익은 참... 귀여운 정도라 해외 시장에서 의미 있는 수익을 낼 수 있을지 시험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제가 번역가이기는 하지만 영어로 책을 낸다는 건 쉽지 않은 선택이었는데 챗 GPT의 도움을 받아 용기를 내보았어요. 영어 못하시는 분들도 크게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제가 해보고 여러분께도 널리 방법 퍼뜨려 드릴게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은 제가 얼마 전에 올린 유튜브 영상을 참고해 주세요!


https://youtu.be/xVk4rhmWfmg?si=qBEgHUZ3IXFSo0hY

매거진의 이전글 아마존에 독립출판한 저의 첫 영어책이 나왔어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