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물고기자리 Oct 29. 2023

아마존에 독립출판한 저의 첫 영어책이 나왔어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아마존에 독립출판 준비 중이라고 소개해드렸는데요,


드디어 책이 출간되었어요!!!


아직 상세 페이지는 안 올라갔지만 전자책과 종이책 무사히 둘 다 출간되었네요^^


생각보다 재미있는 과정이라 책이 출간되고 나니 무진장 뿌듯합니다. 



앞으로 저는 100권 내는 게 목표예요 호호 나중에 인세로 먹고살면 번역 안 해도 되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ㅎㅎ


꿈은 자고로 크게 꾸라고 했으니....


책 나온 김에 제가 어떻게 출간 준비를 했는지, 홍보는 어떻게 하려는지 영상으로 정리해 봤어요.


궁금하신 분들은 전체적인 프로세스 감 잡는데 도움이 되실 거예요, 저는 2~3달 정도 걸린 거 같아요.



참고로 지금 제 책 4일 동안 무료로(전자책) 보실 수 있으니까 궁금하신 분들은 살짝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미국이나 캐나다 영국 등 해외 계신 분들은 리뷰도 살짝궁 써주시면 더욱 감사하고요!(링크가 왜 자꾸 안 걸어지는지 모르겠네요. 링크는 유튜브 영상 설명란에도 있으니 참고 부탁드릴게요!)


저는 그럼 열심히 홍보하러 또 가야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아마존에 독립출판한 저의 첫 영어책이 나왔어요!!!



아마존에 독립출판한 저의 첫 영어책이 나왔어요!!!

매거진의 이전글 책 홍보 힘드네요(바이링구얼 책 출간, 5일 무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