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0
명
닫기
팔로잉
10
명
지은심
<지은심> 필명으로 활동 중인 작가입니다. 숨 쉬는 것도 글감이 될 수 있다는 메세지로 일상 속에서 마음에 걸리는 모든 일을 글로 담습니다. :)
팔로우
박성종
박성종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대항해시대 관련해 계속해서 글을 올릴 생각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북방계 소녀
famous_outsider mono-type catalyst INTJ type the blue season
팔로우
알파카
세상에 당연한 건 없다며 꼬치꼬치 캐묻고 내가 세상에 전부라고 생각하며 사는 개발자입니다.
팔로우
이모씨
찍기도 하고 쓰기도 합니다.
팔로우
최준란
문화콘텐츠학 박사. 책과 영화와 공간을 좋아한다. 어느날 문득 영화를 보다가 공간을 찾아 떠나기도 한다. 최근에는 회사의 조직문화에 관심을 갖고 경영학 공부를 하고 있다.
팔로우
YouJun
이의준의 브런치입니다. 보다 근본적이고 단단한 삶의 기틀을 잡고자 객관적인 사실을 논리적으로 전개하여 추상적 존재(삶, 행복, 불행, 자유, 고통 등)에 대한 정의를 찾는 중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
조동범
매일매일 읽고 쓰며 호숫가를 산책하는 사람. 문학동네신인상을 받은 이후 몇 권의 책을 낸 시인이자 작가이며, 시와 산문, 비평과 인문학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글을 쓰고 있다.
팔로우
은지
<브런치 주간 연재 | 화요일의 초단편 소설> 일주일에 한 편씩 초단편 소설과 함께 그림을 발행하는 개인 프로젝트입니다. 매주 화요일 초단편 소설 한 편이 업데이트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