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0
명
닫기
팔로잉
50
명
PPEffect
냥
팔로우
윤이나게
글쓰기를 하며 행복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
팔로우
프리백수
나의 글은 픽션과 논픽션, 그 어딘가 .
팔로우
발검무적
글로 세상을 바꾸는 일을 할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호기심과 희망에서 글을 저장하는 공간으로 원고지대신 브런치를 택했습니다. 많은 이들의 공감이 움직이게 되길 바라며 펜을 듭니다.
팔로우
고운하
[문밖의 순수], [색의 길] 저자...... 상념과 사유로 자연과 삶의 이야기를 쓰는 이
팔로우
여름
씁니다.
팔로우
클라우디오 Jk
13년차 대학교직원. 직장인이자 배움을 이어가는 학생이기도합니다. 대학과 교육에 관한 글, 대학생, 청년의 진로와 취업, 성장에 관한 글을 쓰고자합니다.
팔로우
May
독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opera
정원 가꾸며 흙에서 배워가는 자연 속 일상의 다양함과 여행으로 얻는 인문기행기를 쓰고 그리며, 순간의 이어짐을 소중히 여깁니다.
팔로우
이춘노
혼자 먹는 것과 여행과 일상 등을 차분하게 글로 남기고 있습니다. 가끔은 제 생각 정리를 위해 글을 쓰는 작가 지망생입니다.
팔로우
정재운
순간을 영원으로 간직하고자 글을 쓰다 보니 작가가 된 목회자
팔로우
이경선
안녕하세요. 이경선입니다. 논술강사이면서 인문학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성인 및 고등학생~초등학생까지 지도합니다.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팔로우
김서연
심플한 그림과 짧은 글. 그 외엔 대부분 책을 읽고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
류완
소소한 일상에서 뜻밖의 행복을 찾는 글쓰기. 함께 나누고 싶어 공간을 엽니다.
팔로우
예쁜손
소박하고 평범한 삶을 꿈꾸는 예쁜손의 브런치 입니다.고운 맘을 담은 예쁜손으로 글을 씁니다. 글이 위로가 되는 , 따뜻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신미영 sopia
평소에 책과 영화를 즐겨 보고 있습니다. 내용을 함께 나누며 소통하고 싶습니다. 2019년 여름스페인 산티아고 순례를 다녀와서 순례기를 썼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함께 해 주세요.
팔로우
신대훈
글을 쓴다
팔로우
크레마
학교에서 가르쳐주지 않는 흥미로운 역사 이야기를 추출해내는 스토리 바리스타.
팔로우
노마주S
디지털노마드로 살아가는 창작자의 기록 이야기 :)
팔로우
정현용
간단히 소개할 수 없는 사람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