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3
명
닫기
팔로잉
23
명
Rang
아직도 모르겠습니다. 내가 누군지
팔로우
올리브노트
괜찮아, 엄마 아빠는 처음이라
팔로우
갱그리
<아무튼, 후드티>를 썼습니다
팔로우
메리킴
행복한 지옥에서 육아를 외치다
팔로우
쓰는 미래
쓸 수 있는 오늘에 감사하며.
팔로우
라쏭쏭계란탁
11년차 기자. 일과 엄마의 밸런스를 어떻게 맞출 수 있을지 끊임없이 고민중. 나의 글과 말로 누군가에게 위로가 되고 돈도 버는게 꿈인 소시민.
팔로우
jardin
평범한 주부 쏭아지메의 이야기가 있는 불란서 집밥. 메이드 인 프랑스 는 모든 좋아해요^^
팔로우
itelmen
어쩌다 보니 육아일기. 30대 성장일기. 그냥 제 얘기입니다. 남들은 유튜브를 한다는데 저는 계속 씁니다. 쓸 수밖에요.
팔로우
장수연
삼남매 엄마, 권태형 연인, MBC 라디오PD. 팟캐스트 <보면 뭐하니> 책 <처음부터 엄마는 아니었어> <내가 사랑하는 지겨움>
팔로우
즤즤베베
글, 여행 그리고 일상
팔로우
글루미악토버
무소식이 희소식인 사람
팔로우
감성케이
작가/에세이스트/소설가/꿈꾸는 감성김작가♥
팔로우
lilacrecord
안녕하세요. 작은 식당 ‘인 더 포레스트’에서 커피와 디저트 부문을 맡고 있는 프루스트이펙트 입니다 :)
팔로우
소행성 쌔비Savvy
출판기획자로 ‘소행성 책쓰기 워크숍’을 편성준 작가와 진행하고, 문화 기획자로 의미있는 강연과 모임을 만들고 운영하며, 연극을 보고 기록합니다. 보령에 살며 서울을 오가요.
팔로우
뜨때로
전자공학을 전공하고, 민화에서 그림책으로 넘어온 작가.‘엄마 이불’, ‘엄마, 괜찮아요?’를 쓰고 그렸습니다.
팔로우
셔니식탁
식탁 위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안재식당 by 안주인
제대로 차린 밥상 <안재식당>. 제대로 재료를 찾아다닌 이야기와 더불어 '좋은 쌀로 갓 지은 밥'을 대접하는 잠실동 '안재식당'을 운영하는 이야기를 담습니다.
팔로우
유영
나무를 좋아하고, 동물을 사랑하며 가끔 영화를 만들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긴 겨울
...
팔로우
장보영
동화작가지만 딴짓을 더 많이 합니다. 밴드 '싱잉앤츠'에서 노래를 짓습니다. 에세이 <내가 엄마가 되어도 될까> myspring0713@gmail.com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