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3
명
닫기
팔로잉
33
명
예프리 yefree
Ende gut, Alles gut! 독일 속담에 끝이 좋으면 모든 것이 좋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항상 무언갈 시작할 때 결과에 상관없이 끝을 기분좋게 마무리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다록
IT회사 20대 직장인입니다, 가치있는 이야기를 좋아해요.
팔로우
매일 기록하는 프리랜서 마케터
브런치 작가이자 프리랜서입니다.
팔로우
이승준
가끔 생각나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코멘토
인재와 기업의 꿈을 연결하는 취업서비스 코멘토 (https://comento.kr)의 팀 블로그입니다.
팔로우
사유몽상가 LEE
글을 쓰고 있는 몽상가, 꿈을 꾸고 있는 사업가, 술을 좋아 하는 미식가 LEE입니다.
팔로우
시모
그리거나 씁니다 🐌
팔로우
초린혜원
음악방송작가로 오랜시간을 보냈죠. 사람과 자연 그 사이, 삶을 아우르는 모든 것들을 씁니다. 특히 시간(추억)의 연대와 음악, 시와 영화의 뒤안을 따뜻하게 지켜보려 노력합니다.
팔로우
신수림
매일 8체질 주스, 영원히 가볍게 사는 법을 썼습니다. 저를 아는 모든 분들이 건강한 삶을 살 수 있길 바라는 한의사 신수림입니다. Youtube 닥터림
팔로우
말하는양
글과 그림과 게임을 좋아하는 가정의학과 의사, 말하는양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문이재
문이재 작가는 라이프브랜딩그룹 (주)미아클 CEO로 대체불가능한 독보적인 존재에 천착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졸쪼
책이나 실컷 읽어보자는 생각으로 출판사에 입사, 9년간 책을 만들었다. 김하나 작가님의 《힘 빼기의 기술》 외 다수의 책이 9년간의 결실이다. 《에세이를 써보고 싶으세요?》를 썼다
팔로우
윤영돈 코치
윤코치연구소/문학박사/전문코치/ 단국대 초빙교수[채용트렌드 2020][기획서 마스터][보고서 마스터][글쓰기 신공][독습] 외 다수
팔로우
양유정
다정한 글을 쓰고 싶어요 ᰔ
팔로우
김필영
천천히 걷고 어두운 사람은 아닙니다.
팔로우
이원율
문의 : caesa_76@nate.com
팔로우
아는 정신과 의사
이두형 정신과 원장,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커피브루어(SCA pro.), 풀어쓰는 마음 이야기, 함께 생각하고 위로하고 싶습니다.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하단 URL 링크)
팔로우
손화신
보이지 않는 것을 주로 씁니다.
팔로우
sooway
일, 놀이, 사랑. 소설 <스위처블 러브 스토리>를 썼습니다.
팔로우
주연
심리학의 시선으로 일상과 문화를 바라봅니다. 사람은 물론, 모든 생명을 가진 존재들이 '있는 그대로 존중받기'를 소망하며 평등과 생명존중을 담은 글을 쓰고 소통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