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10
명
닫기
팔로워
210
명
늘푸른 노병
군에서 30년, 기업에서 17년을 보내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담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며, 천천히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원윤경
삶이란, 겸손과 배려를 배우는 긴 여행이다. 글 쓰는 이유, 글 읽는 이유는? 마음의 평안을 위해!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지숙 작가의 집
아호 혜월당 시인 문학박사 평론가 부산 강서구 다산초당논술원 원장 (논술 자소서 시 수필 평론 창작 지도) 도서출판 책숲 대표
팔로우
한아름
상담전문가입니다. 상처. 사랑. 성장등 우리들의 이야기를 하려합니다. 글이 마음이 아프면서도 따뜻하고 힘을 주네요 라는 말에 힘을 얻어 쓰고 또 씁니다.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별빛꿈맘
하루하루 진심을 다해서 감사함으로 살아가기를 소망합니다 브런치에 글쓰는 시간 마음 치유되는 시간 오늘 하루도 감사드립니다♡♡♡
팔로우
나영욱
우리 하나로 마트 사주/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12부 부장판사/방송공사 상임 명예회장/독립수사과 아브라함 함대 대장/현대아산 변호법인 사업체 로펌 대표이사/나주광역시 주지사 문공입니다
팔로우
문득
문득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Varoucha young
Varoucha young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Jh
Jh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송면규 칼럼니스트
"언제까지 읽기만 할건가? 이제 읽는 건 멈추고 담고 있는 걸 토해내시오" 지인의 일갈 생각하면서 그동안 읽은 3,000 여권의 책들을 발판삼아 '살며 생각하며' 끄적입니다.
팔로우
은강
쓰지는 않고 읽기만 합니다 :)
팔로우
라온경아
라온경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길준경
미니멀라이프를 꿈꾸지만 잘 버리지 못하고 채식을 꿈꾸지만 고기가 너무 맛있는 아직도 꿈을 꾸는 40대.
팔로우
권영하
시인, 아동문학가 ▷ 2023년 서울신문, 2019년 부산일보, 2020년 강원일보, 2012년 농민신문 신춘문예 시, 시조, 동시 부문 당선. 시집『알몸으로 자기보기 1, 2』등
팔로우
해진
해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곰파랑
읽고 쓰고 노래하는 삶을 꿈꾸는 여자 사람. 펄펄 뛰는 아이들을 가르치며 지칠 때도 많지만 아이들의 성장을 옆에서 지켜볼 수 있는 것이 항상 감사한 중등 교사.
팔로우
지율
지율(호/필명)입니다.2021년 10월경 안전의무위반등 으로 20대후반에 시각장애인(중증시야단수,시야내 시력x) 이 되었습니다.사랑하는것들을 진심을 담아 다양한 글에 담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