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6
명
닫기
팔로잉
36
명
따이의 중국 생활
현재 쓰촨 청두에 거주하며, 중국 트렌드를 몸소 체험하는 평범한 외노자
팔로우
inun
UX를 고민하는 기획자입니다. 초기 스타트업을 짧게 경험 했었고 백화점에서 뷰티이커머스를 기획/운영했었습니다. 유통전문가가 되고자 지금은 GS리테일에서 UX설계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봉봉어멈
감정의 결을 따라 그림을 그리고, 기억의 결을 따라 이야기를 씁니다. 봉봉,탱글이의 엄마이자 천천히 초록 정원을 만들어가는, 봉봉어멈입니다.
팔로우
아도르
언제나 나자신으로 살자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어요
팔로우
김진만
다양하게 봅니다. 생각하며 봅니다. 이롭게 봅니다.
팔로우
Sarah Kim
Art traveller&writer 💌 문화예술/ 여행작가_ 퇴근 후엔 글을 쓰고, 휴일에는 미술관에 갑니다. 열심히 일한 후엔 주섬주섬 여행가방을 쌉니다.
팔로우
저녁
나만의 사소한 이야기들
팔로우
봉구닷
- H자동차 구매본부직원 - 채터박스 기획자 겸 디자인, 마케터 - 32살 청년사업가가 목표였으나 35살 현재는 퇴사 후 고민 중
팔로우
살찐 병아리
공감되는 토탁토닥 이야기
팔로우
몽상가 J
아랫입술을 깨무는 버릇이 있는 여자 / 소소한 일상에 대해 글을 쓴다 / 18년째 방송국에서 일하고 있는 작가
팔로우
이글로
1. 이성적이려 애쓰는 감성형 내향인 / 2. 이성&감성 사이에서 줄을 타는 글쟁이 / 3. 소심하지만 한편으로 넉넉한 똘끼도 겸비한 '볼매형' 남자사람.
팔로우
writingS
사는 동안의 흔적을 어디에든 남기고 싶어 이것저것 적어봅니다. 평범한 이야기를 쓰며 이만하면 행복했다 싶은 삶을 살아내는 것이 목표입니다.
팔로우
임그린
나는, 꿈이 있습니다. 글을 쓰는 사람, 내 글을 읽는 사람들에게 '무언가'를 주는 사람,이 되는 것.
팔로우
글사랑이
김민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ch
ch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은기
심리적 곁을 내주고 싶은 작가
팔로우
황병선
빅뱅엔젤스 대표, 레진코믹스, 집닥, 크라우드웍스, 글로핸즈 등 80여개 기업 엔젤투자자, 전 KAIST S/W대학원 대우교수
팔로우
Roman
나의 자유는 Roman's Freedom 이다. 1999년 다음칼럼부터 오늘까지, 되고 싶은 나를 이야기로 창조하는 중이다. "나"는 명사가 아니라 동사다.
팔로우
겨울달
영화 보고, 드라마 보고, 뉴스 읽고, 글을 끼적입니다. 운동은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youtoo
생각의 흔적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