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02
명
닫기
팔로워
302
명
안네
스물일곱 뇌출혈. 7시간의 응급수술과 5일의 혼수상태 끝에 생(生)으로 돌아왔지만, 올 때는 '장애'와 함께였습니다. 180도 달라진 인생을 살아갑니다.
팔로우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창문
해욱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시연
이시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류은샘 러블리아샘
-장편소설 <개미지옥> 공저 -에스원 브랜딩 웹소설 시즌 1 <관계자 외 출입금지> 연재
팔로우
저항시인
스토리텔러 & 저항시인. 유쾌한 ENFP 다자녀 엄마. 영어를 가르치고, 프랑스어를 배우며, 글과 시를 써요. 미국, 프랑스, 한국에서의 일상과 문화 이야기를 나눕니다.^^
팔로우
wuds
wuds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준철
이준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준석
안녕하세요
팔로우
바다시인 우재 박종익
한국예총 「예술세계」 신인상, 해양문학상, 한국해양문학상, 전국호수예술제대상, 신춘문예당선, 아르코문학창작기금선정작가 시인, 창작사진가, Editor, 색소포니스트
팔로우
이야기하는 늑대
살아 온 날과 살고 있는 날 그리고 살아 갈 날을 글로 이야기해 보고 싶은 작가지망생입니다. 나를 알고 찾아 가는 과정을 글로 풀어 내어 세상에 제대로 된 쓰임을 찾고자 합니다.
팔로우
사색하는 수학교사
일상생활속에서 느꼈던 경험이나 사건, 또 그 사건에 대한 저만의 생각을 되내이며 글을 쓰는게 취미인 중학교 수학교사입니다.
팔로우
지율
지율(호/필명)입니다.2021년 10월경 안전의무위반등 으로 20대후반에 시각장애인(중증시야단수,시야내 시력x) 이 되었습니다.사랑하는것들을 진심을 담아 다양한 글에 담습니다.
팔로우
지미니
대학에서 역사학과 역사 교육 그리고 경영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하고 싶은 것이 많아서 아직도 대학을 졸업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선엽
이선엽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민영
민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haromoon
carpe diem
팔로우
미래플랫폼
[의대가 죽어야 나라가 산다][리셋 for 미래 한국의료복지]세종우수도서의 저자입니다. 소통과 애정어린 격려로 만나고 싶습니다.
팔로우
제이
찌질한 것 같아 속에만 감춰둔 삶의 찰나들장려상이 특기였던 보통의 여자사람 평범이 무기 천성은 긍정 요리를 좋아하는 서른여섯 제이의 이야기, 들려줄게요
팔로우
조아현
조아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