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0
명
닫기
팔로워
20
명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연두
연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해이나
라디오 PD, 책읽기와 음악감상이라는 흔한 취미를 갖고 있지만, 흔하지 않은 것을 동경하는 사람. 귀를 기울이면 들리는 이야기가 있어요.
팔로우
이관희
저와 함께 당신이라는 그리고 우리라는 소설을 완성해보시겠습니까. 서로의 경험을 통해 얻는 소소한 행복을 나누고 싶습니다. 현재 초등교사로 재직중이며 여러 이야기를 들려주고 싶어요.
팔로우
박미영
박미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KokoA
心愛_마음과 사랑이라 쓰고 코코아라 읽습니다. 마음 속에는 사랑이 가득한 사람, 달콤하고 다정한 코코아같은 사람이 되고 싶어 합니다. 유연하지만 단단하게 살고 싶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남희
김남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Alice
Alic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은은
지구 공동체 사랑과 관련된 우리 고전의 재해석을 통해 청소년과 어른이 함께 치유되고 치유하는 장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송은진
송은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도비는 자유에요
도비는 자유에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Jenny
bellalun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Kim Jeong Cheol
Kim Jeong Cheol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천국보다낯선
천국보다낯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Kay
Slash Careerist | HR Strategist & AI Product Manager | Bridging Liberal Arts & Tech
팔로우
권영하
시인, 아동문학가 ▷ 2023년 서울신문, 2019년 부산일보, 2020년 강원일보, 2012년 농민신문 신춘문예 시, 시조, 동시 부문 당선. 시집『알몸으로 자기보기 1, 2』등
팔로우
최수윤
최수윤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마음씀
사진 찍고, 마음 쓰고, 오래 생각합니다.
팔로우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
> 시를 닮은 소설, 소설을 닮은 시.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