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국제교류 TAN TAN RoDee Apr 05. 2020

EnCo 영어시간을 설렘으로 기다리다니!

커뮤니티가 zoom에서 어울려 노는 시간, 우주정거장!

우주정거장 3회! 


엄마 + 딸이, 

엄마 + 아들이,


함께 즐기고 배우는 커뮤니티, 꿈만 같아요. 


JK, EK, KH, EK, Bob and Kevin~ 우주정거장을 함께 만들어가 주어서 고마워요. 


참가자들은 훨씬 편안해 보였고, comfort zone 밖으로 한 발자국 더 내디뎠다는 게 느껴졌어요! 매일 영어로 된 영상을 20분씩 보던 중 이제 영어로 대화가 하고 싶어 졌고, 우린 우주정거장을 띄우게 되었어요. 


고정멤버 5인은 오늘도 전원 출석. 일주일 내내 오늘 토요일만 기다렸다는 말들~~^^ 어른 멤버들은 이 재미있는걸 같이 하자며 자녀들을 설득했다고 합니다. 자녀들의 숫자가 늘자 더 재밌었어요. 


케빈이라는 미국인 친구가 초대되었어요. 앨라배마에 사는 분인데 우리들에겐 새로운 지명이었어요. 프로그램 중에 케빈이 잠깐 밖으로 나갔는데 새소리가 들려서 기분이 좋았어요. 


커뮤니티가 zoom에서 어울려 노는 시간!


Kevin을 섭외한 사랑 가득한 EK님의 포스팅 

평생 배워야 한다는 미래~ 

배움이 즐거움이라는 것을 언제든지 깨달을 수 있다면 우린 행운인 것! 


영어 하는 시간 ~~ 

울렁증만 있는 것이 아니라, 설렘으로 가득 찰 수 있다는 것을 우리가 알기만 한다면! 


우주정거장은 오늘도 재미났다. 


* Top Photo: Rick Mason on Unsplash 

매거진의 이전글 영어!!! 이것부터 해결이 되면! 그다음엔 난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