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626
명
닫기
팔로워
1,626
명
진중현
여러나라 음악을 좋아하고 쌀과 약용식물을 연구하고 종자를 개발하는 '육종학자'입니다.
팔로우
삐약이
시각장애인이지만 언제나 노력하고 싶은 삐약이입니다. 모든 것에 호기심이 많아 작가 이름을 삐약이로 정했습니다. 늘 밝고, 긍정적이고, 당찬 삐약이로 하루하루를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장재덕
자동차 산업 현장과 학계를 두루 경험하며, 오랜 기간 연구개발과 교육에 헌신해 온 명지대학교 기계공학과 정년퇴임 교수입니다.
팔로우
창조자의 음반실 HENUA 리듬의 집
창조에 공명하여 영원히 흐르는 연주를 틀어놓습니다. HENUA의 AEN입니다. (그리스도의 리듬을 연주하는 등불)헤누아 새신랑 요한의 이야기 (추가예정, 묵음정렬)
팔로우
해림
서른 아홉번의 봄을 교정에서 기다리며, 이제 막 마지막 주행의 고개를 넘고 있는 중학교장이자 영어교육학 박사.(*여기에 연재하는 에피소드들은 작가의 블로그에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팔로우
연작가
지구에 사는 1人. 당신의 다정한 이웃 (스파이더맨은 아님) / 코뿔소를 좋아하고 힘든 운동과 단백질을 좋아합니다 / 그리고 당신이 궁금합니다
팔로우
두드림
세상을 멋지게 변화시키려 노력하는 사람들, 기업들 그리고 그들의 기술과 작품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깊고푸른밤
그냥 기록합니다 지나간 것들을, 조금 떨어져서.
팔로우
은구비
안녕하세요, 저는 책읽기를 좋아하는 독자인데, 언제부터인가 제가 읽고 싶은 글을 쓰고 싶어져서 습작도 해보고 있습니다. 즐거움과 위안을 주는 글을 쓰고 싶어요.
팔로우
by삼이칠
은행파트타이머,보험회사영업,커플매니져,사무직.콜센타직원을 거쳐 지금은 약간의 임대수익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50대 정신적,육체적변화에 명상과 나에게로의 여행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yeon
yeo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우물안고래
우물안 고래의 브런치입니다. AI를 삶의 조력자로 사용하는 어른의 사고와 일의 방식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김준완
살지 않으니 죽음도 없는 고양이를 기르고 있습니다. 문학을 통해 그 방법을 말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옥수수는 채소야
재미있는 채소 이야기를 전해 드립니다.
팔로우
김감귤
김감귤의 브런치입니다. 시, 짧은 글, 일기를 쓰기도 하며, 자유롭게 글을 쓰고 생각을 표현하는 활동을 좋아합니다. 개인 가치관이나 경험에 비춰 글을 읽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팔로우
비행기창문
외국어 교육학 박사. 장애아동 테니스팀 코치. 미국 대학에서 티칭하며 아이 둘을 키웁니다. 시간의 컨티뉴엄 속에서 교육과 삶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봄비설기
상담심리를 전공하고, 7년째 초등학교 상담교사로 아이들의 마음에 귀 기울입니다. 봄비처럼 잔잔히 스며드는 마음을 기록하고싶다는 의미로, '봄비설(說)기'라는 이름을 지었습니다.
팔로우
푸른 꽃
이 세상 자체가 한 송이의 푸른 꽃임을... 푸른 꽃을 찾아나선 주인공이 어느덧 나 자신이 되어 있었다 내가 그 꽃을 발견했는지는 모르겠다 아직 나는 길 위에 있으니까. -류시화
팔로우
슈퍼리치
인생의 후반전을 시작합니다. 생생한 이야기를 많은 분들과 공유하면서 내가 좋아하는 것으로 경제적인 독립도 하고싶고, 여유가 생기면 전세계를 여행하고 싶어요 응원해주세요^^
팔로우
유현수
야구선수를 꿈꾸던 소년, 언어와 외로움을 넘어 미국에서 컨설턴트로 일하기까지. 미국에서의 적응과 성장을 담담히 기록하는 시카고 주민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