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송윤환 Jan 03. 2024

감정의 파편


무뎌진 감정의 파편들


먼 훗날, 어느 겨울 날의 기억을 떠올려봅니다. 

무거운 하늘 아래, 내 마음은 어디에 있었을까요? 

그리움과 아픔이 얽힌 그날들의 조각들이 

아직도 나의 가슴 속에 머물고 있는 것 같아요.


사랑은 흐릿해진 기억처럼 서서히 사라져가고, 

눈물은 마른 갈대처럼 소리 없이 흘러내려요. 

마음이 무뎌져가는 파편들이 나를 감싸고 

아무런 감정도 느끼지 못하게 만들어요.


그러나 아직도 가끔은 그때의 감정이 떠오르죠. 

그 순간, 흐릿한 기억의 조각들이 모여 

내 안에 강렬한 감정의 파편으로 변해요. 

그리고 나는 그 감정의 파편들에 휩싸여 

무뎌진 마음을 다시 한 번 느낍니다.


무뎌진 감정의 파편들이 어딘가에 남아있어도 

나는 그 속에서 아직도 사랑을 찾아가고 싶어요. 

파편들이 모여 하나의 작품을 이루듯 

나의 감정도 다시 완성되기를 바라요.


무뎌진 감정의 파편들을 찾아가며 

나는 더 나아가고자 합니다. 

서서히 깨어나는 감정들로 

새로운 사랑의 기회를 만들어가고 싶어요.


무뎌진 감정의 파편들이 나를 지나가면서도 

나는 희망을 품고 앞으로 나아갈 거예요. 

파편들이 모여 새로운 감정을 이루듯 

나의 마음도 다시 한 번 느끼고 싶어요.


무뎌진 감정의 파편들을 향해 

나는 걸어갈 거에요. 조각들이 모여 하나의 작품을 이루듯 

나의 감정도 다시 완성될 거예요.


무뎌진 감정의 파편들을 향해 

나는 나아갈 거에요. 파편들이 모여 새로운 감정을 이루듯 

나의 마음도 다시 한 번 느끼고 싶어요.


무뎌진 감정의 파편들을 찾아가며 

나는 더 나아가고자 합니다. 서서히 깨어나는 감정들로 

새로운 사랑의 기회를 만들어가고 싶어요.



매거진의 이전글 새벽 4시 반, 아침이 깨어나는 시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