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바니 Nov 26. 2019

행복은 어디 가지 않았다

Positano, Italy


힘든 시간이나 어떤 예상치 못했던 감정이 내게 왔을 때,

행복이 지레 겁을 먹고 도망간 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했었다.


행복을 샘하는 것들이 많아서,

그래서 괜찮지 않은 걸까 하는 생각도 해봤다.


빛나는 것은 어둠이 있기 때문이라는 말에 깊은 공감을 하는 사이, 어느새 11월이다.


행복은 어디 가지 않았다.

행복하지 않은 것들만이 왔다 가기를 반복한다.


삶은 여전히 행복하고, 가끔씩 괜찮지 않을 뿐이다.



행복은 어디 가지 않았다 / 2018.11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