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4
명
닫기
팔로잉
34
명
마냐 정혜승
북살롱 오티움 대표, 국민청원 기획자, alookso founder #정부가없다 #홍보가아니라소통입니다 #힘의역전 1,2. 남은건책밖에없다던 까칠한 마냐. 밥상과 먹방에 진심
팔로우
쓰는 여자
이수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티아
대만에 살고 있습니다. 한국어를 가르치고 태극권을 배우고 있어요. 별자리를 보고 글을 씁니다. 느리고 조용한 하루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민현
조금 이른 은퇴를 했습니다. 은퇴의 과정과 그 이후의 삶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손현
글쓰기와 테니스 중 하나라도 제대로 하고 싶은 사람. 엔지니어링 회사에서 공장을 짓다가 퍼블리, 매거진 B, 토스에서 글을 지었습니다.
팔로우
베르고트
브릭스 매거진에서 글을 쓰고 책을 만듭니다. 지은 책으로 『진실한 한 끼』와 『꽃 파르페 물고기 그리고 당신』이 있고, 함께 쓴 책으로 『홍콩단편, 어쩌면 익숙한 하루』가 있습니다
팔로우
Sunny Choi 메덴코
<코펜하겐이 처음이라면> 작가, 가장 사랑하는 나라는 ‘인도’. 라트비아 엘프와 사랑에 빠져 4년 장거리 연애 끝에 결혼. 북유럽 덴마크와 라트비아 두 나라를 오가며 생활 중
팔로우
지혜를 빛내
뉴욕 소재의 스타트업 회사에서 시니어 브랜드 디자이너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디자인 일을 하면서 느낀 점들을 솔직하게 풀어내 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미뇽
의미를 만드는 사람
팔로우
김희영
공감을 읽고,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무대가리
글쓰기 좋아하는 공대생입니다. 아니, 이제 직장인이죠.
팔로우
이연
그리고, 쓰고, 말하는 사람.
팔로우
임희정
말하고 쓰는 사람 '작가운서 임희정' 말하지 못한 이야기를 글로 씁니다. 말로 나를 세우고 글로 나를 구조합니다. 내 지난 생을 퇴고해 앞으로의 삶을 잘 살아가려고 합니다.
팔로우
김시옷
소소한 일상을 쓰고 그린다. 꼬부랑 할머니가 되어도 귀여운 만화를 만드는 게 꿈.
팔로우
윤마틴
AI 스타트업에서 마케팅을 합니다. (구)용진욱
팔로우
아룬
글을 채집하고 글을 씁니다.여전히 커서 뭐가 될지 스스로도 궁금해하며 살고 있습니다. <희망퇴사>, <부의 도약> 두 권의 책을 썼습니다.
팔로우
서메리
책과 관련된 거의 모든 일을 하는 프리랜서입니다. 책을 쓰고, 그리고, 번역하고, 만들고, 어떻게 하면 재미있게 소개할 수 있을까 고민하는 데 하루의 대부분을 쓰고 있어요 :)
팔로우
sunho
일을 만듭니다
팔로우
Sangster
‘디자이너의 생각법; 시프트’외 세 권의 베스트셀러 저자.
팔로우
주간 개복치
미약한 심성을 갖고 태어나 사소한 일상마저 버거운 ‘전문 미약꾼’. 작은 신문사 기자로 잠깐 일하다 그만 두고, 작은 잡지사에서 일하다가 또 그만 두고, 글 쓰는 마케터로 사는 중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