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7
명
닫기
팔로잉
47
명
자영업해커 에디
F&B 마케팅과 브랜드를 기획합니다. 세상에 좋은 브랜드와 서비스를 알리는 일을 합니다.
팔로우
장준우
셰프 & 푸드라이터. 음식 너머에 있는 맥락에 대해 이해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송정훈
주류회사 마케터, 그리고 쓰는 사람. 유쾌하면서 사색적인 글을 씁니다. 아니,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Solemoon
런던에서 일하는 프로덕트 매니저. 맥주 전통주 소믈리에로 세계 곳곳 미식 탐방 중.
팔로우
유정
새로운 시작을 사랑하는 프리랜서 에디터·마케터·독립출판가. 브랜딩-가구-인테리어 회사를 거쳐 마케팅을 했습니다.
팔로우
박천희
하고 싶은 일만 해도 잘 살아갑니다
팔로우
푸드디렉터 김유경
푸드디렉터 김유경입니다. 미식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해석하고, 글을 씁니다. 요리는 오감을 깨우는 여행이자 누구나 자발적으로 즐거움을 찾을 수 있는 여정입니다.
팔로우
그로칼랭
방송작가입니다. 아주 잠시라도, 친구를 위한 '감정의 쓰레기통'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
> 시를 닮은 소설, 소설을 닮은 시.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우자까
그냥 사랑하고 계속 표현하는 삶을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하얀술
하얀술 하얀쌀 하얀치즈 하얀커피 日本炊飯協会 ごはんソムリエ 미래농업연구소 와인소풍 농업회사법인하얀술
팔로우
김해뜻
가끔 해가 창을 두드리는 때를, 잊지 않고 기록하려 합니다.
팔로우
보늬밤
한 겹 벗겨내어 보드랍지만 적당히 단단한 보늬밤. 그렇게 마닐마닐한 글을 쓸게요.
팔로우
하령의 심연
"넬의 서재"가 "하령의 심연"으로 한층 더 깊어졌습니다. 명리학, 불교, 심리학, 영성을 토대로 삶을 다시 읽고, 존재를 새롭게 해석하려는 기록입니다. :)
팔로우
김명교
하얀 모니터에 커서가 깜빡이면 어깨에 힘이 들어갑니다. '어깨에 힘 빼고 일단 쓰자' 다독입니다.
팔로우
Whalestar 금예린
작은 마음의 파동을 그림과 글로 전하는 마음 여행자 웨일스타 금예린입니다. 동화 같은 하루, 함께 걸어요
팔로우
폴로하스 Polohath
긍정, 사랑, 행복, 감사의 삶을 살기 위해 노력합니다. 글을 쓰는 저와 제 글을 읽는 분들이 모두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달숲
하고 싶은 것을 더하고, 하기 싫은 것을 덜어내는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초이스
낮에는 드라마 만들고 밤에는 소설 쓰는 사람!!
팔로우
Raan
율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