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71
명
닫기
팔로워
271
명
마리아 윌리엄스
마리아 윌리엄스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담음
행복을 추구하는 사람들과 소통과 공감을 통해 더 나은 세상을 열망하는 우리들의 이야기를 쓰겠습니다. 그리고 변하지 않는 길 위에서 한결같은 노래, 시, 글이야기를 담겠습니다.
팔로우
류은샘 러블리아샘
-장편소설 <개미지옥> 공저 -에스원 브랜딩 웹소설 시즌 1 <관계자 외 출입금지> 연재
팔로우
onthestreet
...
팔로우
옹식일보
기록저장소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늘보리
늘보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최재효
문학을 전공했고 소설과 수필을 창작하고 있습니다. 고구려, 백제, 신라, 고려, 조선 시대 사료 발굴하여 작품화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과 친구하고 싶습니다. 찾아주셔서 고마워요.
팔로우
sophu
실리콘밸리에서 개발자로 살아남기
팔로우
미래플랫폼
[의대가 죽어야 나라가 산다][리셋 for 미래 한국의료복지]세종우수도서의 저자입니다. 소통과 애정어린 격려로 만나고 싶습니다.
팔로우
글로벌연합대학교 인공지능융합소장 이현우교수
시인,석좌교수 메타ai뉴스 논설위원 글로벌연합대학 인공지능융합연구소장 미) 버지니아대학교 부총장 전)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인공지능융합연구소장 문학평론가 주)메타인스 대표
팔로우
윌마
먹고 사는 일에 치여 내가 어디에 서 있는지 자주 놓친다. 헤매는 일도 사치라서 넘어진 자리에서 일어섰다. 지금 난 또 어디에 서 있는 걸까? 낯설게 보는 일상에 관심이 많다.
팔로우
이향
사람을 사랑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은비령
책이 좋아 국어 교사가 됐습니다. 글쓰기가 지닌 순수한 힘으로 행복했고, 그 평안함으로 다른 분들에게도 위로가 되기를 꿈꿉니다. 소박한 책방 하나 차리고 글 쓰며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우물꾸물
각자의 '우물' 안에서 '꾸물' 찾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다른 곳에선 갑분싸 될까 여태 털어놓지 못했던 이야기들을 써보려 합니다.
팔로우
양현진
안녕하세요. 양현진 작가입니다. 저는 세 아이와 행복한 일상을 누리고 있는 직장인 아빠이며, 많은 사람들에게 육아 코칭 및 강연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스완
마음을 담은 시선으로 사춘기아둘, 반려견, 인생의 후반기의 일상을 그리고 씁니다.
팔로우
김준경
김준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Bella
만년 작가지망생, 자발적 경력단절자, Bella의 브런치입니다. 매주 월요일 글이 올라옵니다.
팔로우
오로라
20년 직장생활을 정리하고 '내 자리 스스로 만들기' 위해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는 워킹맘입니다. ^ㅡ^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