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2
명
닫기
팔로잉
22
명
김지선
20년차 큐레이터, 두 아이의 엄마 , 일하다 만난 작가, 작품을 소개하는 씨드콜렉티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Jane C
치앙마이로 잠시 이주해 '요양'하고 있습니다. 이 곳에서의 좌충우돌 생활기와 이런저런 생각들을 최선을 다해 끄적거려 봅니다.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물고기자리
누군가의 말려올라간 옷, 헝클어진 신발을 정리해주는 손길 같은 사소한 따뜻함을 좋아합니다. 브루클린에서 책을 번역하며 살고 있어요.
팔로우
Jaimie 제이미로그
To grow up day by day. Insight를 공유하며 동반성장의 가치를 지향합니다. (Feat. 축구에 진심인 영국 직장인)
팔로우
윤슬
투자하며 한달살기 중인 장기여행자입니다. 암에 걸려 내려놓은 것이 많았던 30대를 지나 채우는 것이 많은 40대를 살고자 합니다.
팔로우
유향
밤낮없이 응급실에서 일하다가 캐나다에 와버렸습니다. 합당하게 인생의 딴짓을 하기 위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춥다물
재미있는 이야기를 수집하며 살고 있습니다. 어쩌다보니 영국에 있습니다.
팔로우
세츠나
자전거에 텐트를 싣고 달팽이처럼 여행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세 나라를 오가며 살고있는 세 식구의 여행과 일상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럭키젤리
현재 배우자 해외발령 휴직중으로 독일에 살고 있습니다. 짧게 머물다가는 이방인의 시선으로 독일을 바라보며, 사색을 하기도 하고, 여유를 즐기기도 하며, 이를 글로 써내려갑니다.
팔로우
에밀리
무리하지 않으면서 꾸준히 유지할 수 있고, 적당한 결과를 내는 심플한 생활 방식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min
힘을 빼고 가볍게 살아볼까 합니다. 호주에서 아이 둘, 푸들, 느린 남편과 지지고 볶으며 발란스를 찾아가는 워킹맘입니다. 피아노 주변을 어슬렁거리는 류마티스 환자 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태석
날마다 조금씩 나아지려 노력하는 프로덕트 디자이너 오태석입니다!
팔로우
마틴아빠
고양이를 사랑하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유성
이탈리아에서의 생활을 고소한 글로 풀어 적습니다.
팔로우
딴짓의 세상 World of DDanjit
영화 굿즈를 기획하고 디자인합니다. 영화는 거대하니, 한 장면에 대해서만 써 봅니다.
팔로우
조니워커
10대에 등교거부와 전교1등. 20대에 학사경고와 3번의 이직. 30대에 결혼과 이혼. 레일 위를 반듯이 걸어온 사람같지만 뭔가 다르게 살다가, 이제 작가로 살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민희 치즈
그게 치즈였다. 콩코드 광장 근처에서 잘 못 들어간 골목이 시장이었고 그 초입에 치즈가게가 있었다. 미술관도 나폴레옹 건축물도 다 옛것인데 치즈는 과거부터 현재를 모두 갖고 있었다
팔로우
제이린 Jayleen
삶의 적정 밸런스를 실험 중인 30대입니다. 책임감 있게 일하는 것, 생각을 글로 정리하는 것, 독서, 운동, 새벽기상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위키드와이프
위키드와이프에서 일어나는 일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