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4
명
닫기
팔로워
24
명
삼손Psalms삼손
삼손Psams삼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원진
이원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권영하
시인, 아동문학가 ▷ 2023년 서울신문, 2019년 부산일보, 2020년 강원일보, 2012년 농민신문 신춘문예 시, 시조, 동시 부문 당선. 시집『알몸으로 자기보기 1, 2』등
팔로우
오드리
필요할 때 하나씩 꺼내 먹고 싶은 쵸콜릿 같은 글, 쓰고 싶은 욕심 있습니다. 가볍고 유쾌하고 쉽게 읽히면서 울림 있는 글, 읽으면 따라 쓰고 싶어집니다.
팔로우
김윤정
'일상을 여행처럼' 여행은 여기서 행복할것의 줄임말, 여기 제주의 일상을 기록해요:)
팔로우
나아
설렘을 찾아 나서는 경험수집가. 그리고 '나'답게 글을 쓰며 나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여우비
소리,향기,색을 담아 인생을 이야기 합니다. 일상을 여행처럼 살고있는 글쓰는 공대언니.
팔로우
소금
안녕하세요? 모두의 안녕을 바랍니다.
팔로우
팔레트
회복을 손에 쥐고 놓지 못해 글을 씁니다. 그동안 들여다보지 못했던 마음 속 색깔을 그립니다.(12월이 1주기라 무리하지않고 글을 쓰려고 합니다. 조금 더디더라도 이해부탁드려요:)
팔로우
해피쏨
머무른 곳에서의 작은 발견을 쓰고 그립니다.
팔로우
투리브
작가, 부동산투자가,투리브 출판사 대표, 네이버블로그 방문하셔서 무료전자책 5권 받아가세요 ^^ blog.naver.com/hong950718
팔로우
그루터기
어쩌면 글감을 줍기 위해 살아가고 있습니다. 소소한 일상을 소재로 그저 따뜻하고 훈훈한 사람 냄새나는 글을 쓰고자 합니다. bluebird1843@naver.com
팔로우
와와우
세상사는 조금은 진지한 이야기...
팔로우
새벽달
찰나의 순간에 떠오르는 일상의 모든 감정을 글로써 남기고자 합니다. 이제는 강아지별로 떠난 그리운 친구 그리고 귀여운 새 친구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무 한소
사람의 감정과 관계를 수학의 언어로 탐구하고 씁니다. 가르침과 배움을 통해 삶과 공부의 본질을 찾아갑니다. 수학의 언어로 감정을 기록하고, 감정의 언어로 세상을 이해합니다.
팔로우
행복
행복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ESIEL
육첩방은 남의 나라
팔로우
사유
글이 쓰여 계속 떠돌아다니는게 괴롭다 그러다가도 누군가에게 머물러있을 글을 생각하면 마음 저 끝에서 무언가 올라오는 힘을 느낀다 평범한 사람의 생각이 누군가에게 힘이 되길 바라며
팔로우
지영
지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chanran
하루하루 꼭꼭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