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토사님
토사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베이지
나는 열심히 살지 않기로 결심했다. 부모님의 이혼, 20대 사업 실패,두 번의 파혼 위기와 40대의 절망적인 결혼생활, 난 오늘도 열심히 살아가야 하는가? 나를 찾아가는 성장 일기
팔로우
라온써니
글쓰기를 좋아하는 도서관 사서입니다. 어쩌다 책 출간까지 하였습니다. 꾸준히 쓰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팔로우
시우
이제 이혼을 마무리 짓고 본격적인 싱글대디로의 인생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초보 싱글대디 아빠와 귀염뽀짝 성장하는 공주님의 하루하루 일상 이야기 입니다
팔로우
Valerie Lee
Valerie Lee, ex-뉴요커, 뉴욕 배경 시트콤 크리에이터가 꿈! 에세이, 에피소드 두가지 형식으로 연재 하고 있습니다. 어떤 버전이 더 재미있는지 댓글 남겨주세요!
팔로우
인생퍼즐도사
나는 커서 뭐가 될까? Old & new 인생 경험을 통해 현재 '나'라는 퍼즐을 완성해 나가고 있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데헷
젊은 날 찾아와 준 암 덕분에 인생 2막을 살게됐네요. 삶이 선물같아 허허실실 삽니다.
팔로우
닥터 라이블리
활력있는 삶을 안내하는 의사, 닥터 라이블리입니다. 몸을 통합된 시각으로 보는 진료를 합니다. 마음을 공부하여 환자가 아니라, 사람을 봅니다. 그리고 그 이야기를 글로 담아냅니다.
팔로우
브로콜리
문화재단에서 일하는 30대 유방암 환자입니다. 저와 비슷한 사람들에게 제 이야기로 위로가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백소피
나에게 글쓰기는 내 삶의 언어를 찾는 과정이자 나의 내면을 외부 세계로 번역하는 작업이다.
팔로우
은수
사춘기 아이를 키우며... 전업주부와 워킹맘 그 어중간한 경계 어딘가에서 헤매고 있는 일상의 기록. <스텝이 엉키지 않았으면 몰랐을>, <엄마가 필요해> 저자.
팔로우
박민희
박민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장예만
살아온 날이 더 많아진 나이. 잘 늙어 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장예만ㅡ장자와 예수의 만남. 두분을 닮고 싶어서.
팔로우
김준정
글 쓰는 산악인. 장을 봐서 요리하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김형찬
한의사 김형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늘보
글쓰기, 독서 그리고 캘리그라피를 꾸준히 하고 있는 세 남매 엄마입니다.
팔로우
하찌네형
이제 40대 초입에 진입한, 버스타고 4호선타고 2호선타고 회사다니는 지극히 평범한 일상의 회사원입니다. 이시대의 생각을 글로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