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3
명
닫기
팔로잉
43
명
강준혁
우발적 마주침
팔로우
Solemoon
런던에서 일하는 프로덕트 매니저. 맥주 전통주 소믈리에로 세계 곳곳 미식 탐방 중.
팔로우
설빈
작은 주방에서 작은 외침
팔로우
이동영 글쓰기
글쓰기 강사 | 이동영 작가 | 글쓰기 강의 13년 차(2026) | 기업·대학 등 1000여 회 출강 | 에세이 특강 | 홍보 글쓰기 Lhh2025@naver.com(강의·방송)
팔로우
김혜령
작가, 상담심리사. 저서 <내 마음을 돌보는 시간>, <불안이라는 위안> , <이게, 행복이 아니면 무엇이지> slow_re_mind@kakao.com
팔로우
namunei
x
팔로우
장호기
Studio 27.
팔로우
기며니
이해할 수 없는 증상들의 조각을 찾아 기면증 진단을 받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렸어요. 내 의지대로 제어가 안되는 몸 때문에 힘든 분과 주변인들을 돕고 공감하는 아티스트가 되겠습니다
팔로우
이지윤
한국에선 극단 미추 배우와 고등학교 교사, 이탈리아에서는 미슐랭 레스토랑 요리사와 AIS 이탈리아 공인 소믈리에가 되었습니다. 가끔 통역을 합니다. 매주 월요일 글을 올립니다.
팔로우
스포츠 읽기
스포츠의 사회적 현상에 대한 단상을 적어봅니다.
팔로우
Jenna Jang
(現) 마케팅 에이전시 & 소프트웨어 개발사 운영 (現) Certified Management Consultant (경영지도사) (前) 글로벌 IT 기업 마케터
팔로우
로컬로
안녕하세요. 로컬의 사람, 공간, 일, 변화의 가치를 발견하여 이야기를 담아내는 작가 켜미입니다. 지역이 소멸되는 현 시대, 청년들의 새로운 삶의 대안 로컬을 소개합니다!
팔로우
프리양
책과 영화 이야기
팔로우
Quat
일상 속 느끼는 생각들 중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글을 쓰는 게 꿈입니다. 제안은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팔로우
도미애
뭐든 씁니다
팔로우
박대노
평화롭고 싶은 마음이 너무 커서 화가 나는 박대노입니다. 봄에는 꽃을 심고, 가을엔 과실주를 담그며 3마리의 개와 전원에서 살아가는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를 쓰고싶은 집순이입니다.
팔로우
파르헤시아
허튼소리, 관규여측(管窺蠡測)의 매화틀
팔로우
정민경
12년 차 기자, 3년 차 워킹맘, 잡문가. 삶에 동력을 주는 것들에 대해 쓴다. 내가 좋아하는 것들을 두고 왜 좋은지 잘 쓰는 사람이고 싶다.
팔로우
마음씀
사진 찍고, 마음 쓰고, 오래 생각합니다.
팔로우
흔희
<회사는 나를 책임져주지 않습니다> 저자. 함께 성장하는 보통사람. 공감으로 위로하는 글을 씁니다. (매주 업로드)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