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돌연한출발
중국 유학 중 만난 일본인 남편과 결혼해 교토에서 살고 있는 동북아시아인. 서울에서 국문과를 졸업하고 중국 교육부 산하 기관에서 일했어요. 번역일을 하다가 지금은 육아 중입니다.
팔로우
Jongmin Park
디자인으로 사람들이 세상을 풍성하고 밀도 높게 경험할 수 있게 돕습니다.
팔로우
김씩씩
씩씩하고 튼튼하게 살고 싶습니다. 씩씩한 몸과 마음에 대해 생각하고, 씁니다.
팔로우
graphicsmini
2015년부터 8년차 UX 디자이너, 미국 유학을 끝내고 이제는 미국에서 놀며 일하며 먹고 사는 이야기
팔로우
단삶
어느 날 갑자기 스위스에서 살게 되었습니다. 이 일상에서 제가 발견한 소소한 생각들을 적습니다.
팔로우
에리제 본느
12년차 에세이 전문 강사 이자 8년차 초보 결혼러. 싱글일땐 늘 결혼을 준비했고 결혼한 순간부터 1년에 한번씩 이혼을 준비한다. 누군가에게 내 글이 공감이자 위로가 되기를.
팔로우
이성윤
새로운 정치를 고민하며 청년들과 2017년 '미래당'을 창당했다. 현실 정치에 많이 부딪히며 좌절만 계속하고 있지만 여전히 어디선가 희망을 찾아보려 애쓰는 중이다
팔로우
넙죽
모든 글의 저작귄은 넙죽에게 있습니다 junekmss@naver.com
팔로우
MONORESQUE
씨네21, VOGUE 등 10여 년 잡지를 만들었습니다. 지난해 '도쿄의 시간 기록자들', '때로는 혼자라는 즐거움' 출간. 사람, 그리고 문화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박민우
1만 시간 동안의 남미, 1만 시간 동안의 아시아, 행복한 멈춤 Stay, 마흔 살의 여덟 살, 지금이니까 인도, 지금이라서 훈자를 썼습니다. 지구 끝까지 내 글이 닿기를 원해요
팔로우
정현정
에세이스트, 브랜드 마케터, 러너.《혼자 살기 시작했습니다》《아, 이제 남미에 가야겠다》 를 썼습니다.
팔로우
이리터
기록하는 사람, archivist
팔로우
이연
그리고, 쓰고, 말하는 사람.
팔로우
조은
심리학을 전공했고, 두 마리의 코리안 숏헤어 고양이와 함께 살고 있어요.
팔로우
Ann
세상에서 가장 작은 서점 <지혜의서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따뜻하고 향기로운 사람이 되고 싶고, 그런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느쾀
부드러운 글을 쓰고 싶어요 nequamundus@naver.com
팔로우
보니키키
13년 째 독일 사는 한국 여자. 말보다는 글이 좋습니다. 환경을 위한 최소한의 실천으로 채식 레시피를 모아 발행합니다.
팔로우
김경리
<요가의 언어> 작가 / '금빛요가명상센터' 대표 / 동국대 명상지도자 과정 실습 강사 / 유튜브 '김요가' / 아인슈페너와 보이차, 아사나와 명상, 그림과 글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신재
무엇이든 많이 느끼고, 오래 생각합니다.
팔로우
스미레
내향적인 엄마의 첫 육아서, <내향 육아>가 출간되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