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6
명
닫기
팔로잉
26
명
요니
매일 아침 자리에서 일어나 제가 사랑하는 일을 합니다.
팔로우
작가 에디
AI 시대, 생각을 기회로 만드는 법! 기획의 기준을 말합니다.
팔로우
김필영
천천히 걷고 어두운 사람은 아닙니다.
팔로우
도그냥
이커머스에서 일하는 서비스기획자,PM. PO 여러가지로 불리며 엄마이자 아내이기도 합니다. 거창한 방법론이 아닌, 현실에서 일하고 생각하고 살아가는 모습을 말과 글로 나눕니다.
팔로우
댕굴이
퇴근하면 쇼파에서 뒹굴대는 삶. 평범한 직장인의 삶은 고요하다. 고개를 들 때면 무언가가 바뀌어 있는 세상에서, 뒹굴대다 발견한 변화에 대한 이야기.
팔로우
피플코치
외국계 HR매니저의 직원, 팀장, 그리고 회사에 관한 이야기
팔로우
알레
글을 쓰고 음악을 만들며 40대에 나다운 삶을 그려나가는 작가입니다.
팔로우
Grandmer
전 세계를 놀러다니고 싶은 해외 마케터입니다. 브런치 이름인 Grandmer (그랑메흐)는 프랑스어로 큰 바다라는 뜻입니다. 큰바다처럼 다양하고 많은 정보를 담아보고 싶습니다.
팔로우
PHILOPHYSIS
고유하게 피어나기.
팔로우
꿈꾸는자본가
유튜브 <성장읽기>와 <퇴평성대> 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직장인의 늦바람
어쩌다 보니 인플루언서 직장인이 되었습니다. 새로운 도전을 위해 퇴사를 준비하고 있고, 퇴사 결심 및 준비하는 내용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노용기
굳이 용기를 내지 않아도 내게 주어진 것들을 사랑하고 누리며 살 수 있기를 꿈꾸며... - No용기
팔로우
지식생태학자 유영만
철학자의 주장보다 문제의식이 주는 긴장감에 전율하고, 익숙한 일상을 시인의 눈과 지식생태학자의 낯선 질문으로 들여다보며 비상하는 상상력을 언어로 낚아채는 공부에 관심이 많다.
팔로우
오방빵
오방빵의 브런치입니다. 대기업 22년차 인사, 구매, AI/DX 전문가이자 현직 팀장입니다. 저의 다양한 직무경험, 채용경험이 취준생, 직무전문가가 되고자 하는 분들께 희망이 되길
팔로우
최혁재
미세먼지가 싫어서 한국을 떠났습니다. 월세살이가 싫어서 텍사스까지 왔습니다. 하나만 파기 싫어서 석사 두 개를 한 번에 땄습니다. 싫은 건 많고 좋은 건 별로 없습니다.
팔로우
김경태
작가 김경태의 브런치입니다. 책을 통해 세상을 알아가고 글을 통해 사람들과 소통합니다. 읽은 책이 늘어갈수록 생각은 무르익고 쓰게된 글이 늘어갈수록 사상은 유연해집니다.
팔로우
라인하트
IT 엔지니어, IT 블로거, 작가, 경영학 박사 과정, 그리고 두 아이의 아빠. 글을 읽고 쓰며 세상을 바라본다
팔로우
전준하
커리어 컨설턴트, 작가. 복잡한 생각과 감정을 정리하기 위해 글을 쓰고 있습니다. 커리어 생각정리 책, <불안과불만사이>를 집필했습니다
팔로우
별무리
기업에서 커뮤니케이션, 브랜딩, 기업문화 업무를 담당하며 글을 씁니다. 직장 생활은 딱 10년만 하고 싶었는데, 이제 건강하게 오래 일하는 삶으로 방향 전환 중입니다.
팔로우
블루엔진
역사에 이름보다 기록을 남기고 싶다. 그 기억의 어깨를 올라타는 다음 세대를 위하여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