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나무
여행을 하고 글을 쓰고 오늘을 삽니다. 수필문학추천작가회 회원 한국수필문학가협회 회원
팔로우
김은정
아직 쓰고 싶은 글은 없다. 그저 쓰여지고자 하는 글이 잠시 내 손끝을 통해 전달될뿐이다. 쓰고 싶은 이야기가 나오기만을 바랄뿐이다.
팔로우
김곤
에세이스트
팔로우
옥잔
결국 아줌마가 될 거였나? 생각하지만 아줌마로 사는 게 꽤 만족스럽습니다.
팔로우
김은진
달나라 여행하듯 '브런치'에 착륙합니다 . 귀농 생활로 동물에 대한 사랑, 요리사로 일했고 수자원설계분야에서 일한 경험을 바탕으로 우주여행 시작합니다.
팔로우
홍이
맑고 깊은 물처럼 세상을 널리 이롭게 하라.
팔로우
글토닥
안녕하세요. ' 따뜻한 글'을 쓰는 INFJ 작가 글토닥입니다. 오늘 고된 하루를 보내셨나요? 잠시 쉬었다 가세요.
팔로우
하루오
바닥을 기록하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심규열
영어회화 한국에서도 되던데요?
팔로우
제이
책 읽고, 글 쓰고, 술 마시고 덕질합니다. <보라하라 어제보다 더 내일보다 덜>을 썼습니다. IG @cantabile.j
팔로우
고운하
[문밖의 순수], [색의 길] 저자...... 상념과 사유로 자연과 삶의 이야기를 쓰는 이
팔로우
그림책살롱 김은정
힘들 때, 외로울 때, 기쁠 때, 나누고 싶을 때 함께 볼 수 있는 그림책으로 이야기를 나눠요. 그림책살롱 주인, 어른도 읽는 그림책으로 심리상담과 그림책테라피 강연을 합니다.
팔로우
보라
읽고, 쓰고 춤추며 삶을 음미할 줄 아는 사람이 되고 싶은 독서가이자 사서입니다. 세상에 온유와 다정을 전파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정승빈
여행 드로잉 작가. 평범한 일상과 소소한 여행의 이야기를 그립니다.
팔로우
JLee
캐나다에서 행복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취미는 발레와 독서, 그리고 가끔 글도 씁니다.
팔로우
Yun
행복을 찾아 떠난 여행길에 스쿠버 다이빙을 경험하고 인생의 터닝 포인트를 맞이하다. 우여곡절 끝에 꿈의 휴양지로 잘 알려진 몰디브에서 8년간의 이야기를 풀어본다.
팔로우
oowa
글 쓰는 베짱이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