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5,147
명
닫기
팔로워
5,147
명
은서의 숨겨진 책
오래된 책장 속, 아무도 펼쳐보지 않은 한 장의 기록처럼 남고 싶습니다.제 글은 언제나 사랑과 균열 사이에서 흔들리는 인간의 마음을 바라봅니다.완벽해 보이는 세계의 그림자 속에.
팔로우
덧셈기계
자칭 (S) 상상분야 크리에이터! 1.덧셈기계(AI)와 함께, 세상 모든것에 관한 상상을 합니다. (1부 완결, 2부 연재중), 2. 22세기, 2100년을 상상합니다.
팔로우
하랑팀장
대기업 팀장 5년차, 겁 없이 빠른 실행력, 아무도 가르쳐 주지 않는 여팀장의 리더십,
팔로우
seoul
"삶 속에서 복원을 위한 나를 지키는 기록."
팔로우
따숩한 하루
육아의 치열한 틈새에서 ‘나’라는 본연의 빛을 건져 올리는 인트로버트 작가입니다. 돌봄과 고독, 관계의 여백 속에서 삶의 태도를 사유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핏클
핏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자유별 김택성
자유별 김택성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Cabbage Girl
일상 이야기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까만곰
초등교사 엄마. 남매를 키우며 타들어가는 속을 달래고자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끌림
이끌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최경열
변산반도 에서 태어나 마도로스가 되어 항구가 있는 150개국을 여행하면서 글은 이어 갑니다.
팔로우
sangbomha
paper의 편집장 |스타트업을 더 똑똑하게 만듭니다 | getpaper.xyz
팔로우
나다운
엄마로만 6년을 살다가 나를 찾고자 한 달에 하루, 나만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2023년 절 12번, 2024년 성당 12번, 2025년 명상센터 12번이 나를 살렸습니다.
팔로우
DrSam
닥터샘의 브런치입니다. 흩어진 물이 샘에 모이듯 흩어진 것들을 글로 모읍니다.
팔로우
신원
2002년부터 2022년까지 20년 간 중국에 살며 그곳 사람을 사랑하고, 가정을 이루고, 헤어진 이야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김지환
다큐멘터리와 영화를 만들고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
몽중몽
평범하게 사는 것이 꿈이지만 그 꿈 속에서 다시 꿈을 꾸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필립
인터넷 비즈니스 분야에서 30년의 풍부한 경험을 쌓아왔습니다. 특히 지난 10년간 비트코인을 금융 시스템에 혁신적으로 활용하는 기술 연구·개발에 전념하며, 관련 컨설팅
팔로우
오대정의 경제지표 읽기
자산운용사에서 연기금 자산운용 및 글로벌펀드 운용을 했으며, 증권사에서 글로벌 투자전략을, 그 전에는 보험사에서 위험관리-채권운용-해외투자 등의 업무를 했습니다.
팔로우
수 독자
수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