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9
명
닫기
팔로워
19
명
이권
이권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는개
문예창작 실기를 가르치고 입시컨설팅하는 국어강사. 다시 찾아온 우울이와 심해같은 마음 속을 유영합니다. 빛 한 줌 없는 어두운 심연을, 타협않고 쓰려 합니다.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팔로우
코케허니
오댕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미르
미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별빛햇살
공감과 위로, 희망과 미소를 담은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호종
이호종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연우
식품영양학을 전공하고. 조리, 미생물로 각각 학위를 받았으나. 이 세상 모든 먹거리들의 매력에 빠져 건강하고 맛있는 먹거리를 찾아다니는 중입니다.
팔로우
조영환
조영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글터지기
저는 신선식품을 지역 매장에 납품하는 배송 노동자입니다. 허투른 날이 없기를 소망하며 읽고 쓰고 배우는 사람으로 살고 싶습니다. 그 소소한 일상을 사적인 글터를 일굽니다.
팔로우
이원모 wonmo
이원모 wonmo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가을에 내리는 눈
세계 이곳저곳을 여행하고 그곳에 한참을 머무르며 일상 속의 작은 기쁨과 즐거움을 손에 쥐려 애쓰는 사람입니다. 드라이 레드 와인을 좋아하고 알리오 에 올리오를 즐겨 해 먹습니다.
팔로우
zmsskan
zmsskan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Sophie
싱글맘의 맘살롱입니다. 제 글은 글 그림 음악 영화 등 다양한 예술분야의 이야기를 통해 싱글맘의 이야기를 풀어가는 에세이입니다. 함께 수다떨어요!!
팔로우
낡은용
사극드라마 작가를 꿈꿨지만 어쩌다 중학교에 안착한 8년차 역사교사
팔로우
구라앤
고희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승환
정승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커피마시는브라운
'나는 모든 면에서 점점 좋아지고 있다' 라는 말을 마음 속에 품고 매일 조금씩 성장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용대장
주로 사람(성격)에 대한 글을 씁니다 * 평범한 회사원 / * 광고기획자 / * MBTI 전문가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