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6
명
닫기
팔로잉
36
명
브랜티스트
아티스트로 구성된 브랜티스트는 철학적인 관점으로 의미를 발견하고, 의미를 매력적으로 디자인합니다.
팔로우
스투시
리테일 마케터로 시작해 여러 광고 대행사를 거쳐 디지털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을 썼습니다. 센스는 갈고 닦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팔로우
김샐리
미국 사는 97년생 직장인
팔로우
유수진
부자언니 유수진은 아닙니다. 보이지 않는 마음을 글로 쓰고 읽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슬기
내면의 소리를 듣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오아시스
사회복지사, 호는 사천(沙泉), 윤동주와 쇼펜하우어를 동경하는 염세주의자.
팔로우
김보아
실내공간을 디자인하는 일을 합니다. 최근에 이탈리아에서 제품디자인 공부를 마치고 돌아와 조명디자인을 시작했습니다. 한지을 사용하고 종이를 재생하여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팔로우
회사유랑단
공채신입, 중고신입, 경력직이직 포함 직장생활 11년간 정규직으로만 7군데 회사를 다녀온 부끄러운 이직러. HR(D)업무를 맡아왔고 취업,이직,커리어 그리고 HRD 이야기를 쓰곤함
팔로우
윤재호
사회복지, 장기요양, 노인의료, 첨단재생의료 등에 대해서 관심을 갖고 연구하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비벡스
디자이너 VIBX(비벡스 Visual, Interaction, Brand, Experience) 글쓰기와 그림을 좋아합니다. 16년 차 UI/UX 디자이너입니다.
팔로우
김얀
하고 싶은 일 하며 삽니다 persimmon_21@naver.com
팔로우
Ballare J
발레를 글로 옮기고 있습니다.
팔로우
도미애
뭐든 씁니다
팔로우
영화평론가 조일남
영화 평론가 조일남 입니다.
팔로우
빛샘
정원과 자연을 담는 사진가
팔로우
최지연
리듬, 직장인, 북칼럼니스트, 블로거, 아내이자 두 아이의 엄마. nayana0725.blog.me (<결혼은 아직도 연애중>, <야밤산책>의 저자, 허프포스트 연재)
팔로우
이학후
좋은 영화글 쓰기를 꿈꾸는 영화칼럼니스트입니다.
팔로우
Movie Street
"좋은사람 많이 만나고 술 너무 취하지말고 짧게라도 일기는 매일 쓰기다 알았지?" <북촌방향>
팔로우
미역뿌리
영상 콘텐츠 리뷰, 때때로 공감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서늘한여름밤
서늘한여름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