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1
명
닫기
팔로워
21
명
해피헬레나
해피헬레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일상의빛
오늘 하루도 여행처럼, 고마움을 담아.
팔로우
박현수 일본 전문 서브컬처 통역사
애니메이션이라는 창(窓)으로 세상과 비즈니스를 봅니다.
팔로우
이동찬
이동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유시모어
더 깊고 풍부하게 주식시장을 보고 느끼길 "You see more"
팔로우
소원상자
희귀 난치병으로 10년째 투병 중인 환우입니다. 병에 잠식되지 않기 위해 쓰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글쓰기의 시작은 우선 나를 들여다보는 연습부터 해야 함을 절실히 느낍니다.
팔로우
책사냥꾼 유은
그는 書刻을 좋아하고 헌책방 어딘가에 숨어있는 미지의 책 사냥을 즐긴다. 그는 나무에 글을 새긴다. 꿈을 새기고 야생의 사고를 더하고 글자들의 풍경 속에서 노니는 것을 즐긴다.
팔로우
김현민코치
김현민코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하기로
기획과 디자인을 동시에 하는 프로덕트 오너 / 유데미에서 <피그마 아토믹 컴포넌트로 mvp 만들기 클래스>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사오 김 Sao Kim
언어학에 대해 읽고 씁니다. 수어와 외국어와 과학철학도 좋아합니다.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는 부디 거침없는 가르침을 부탁드립니다. blog.naver.com/ks1127zzang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김경빈
에세이와 시를 쓴다. 영어 이름은 bart. 취향존중 에세이 <이까짓, 민트초코>를 출간했다. 딩크족이지만 아이들을 좋아한다. 조카 바보다.
팔로우
눈시울
재미있는 추리소설, 추리소설이 아니라도 좋은 책들, 책이 아니라도 즐거운 것들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지식노동자
'배우고, 가르치고, 기여하라.'는 인생 미션을 가진 13년차 직장인입니다. 제가 겪는 경험과 일상에서 마주하는 질문을 더 넓은 사회 문제와 연결 지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재거니
호기심 많은 글 쓰는 방랑자 (Very curious writing wanderer)
팔로우
심재필
심재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승윤
정승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aoamary
aoamary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정건
김정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고소미
고소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