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5
명
닫기
팔로잉
125
명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Seiyoung Park
Product Design을 하고 있어요. 계속 배우면서 UX/UI와 관련된 글을 남기고 있습니다.
팔로우
Wanted Creative and Design
원티드 디자이너들이 일을 하며 배우고, 느낀 점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Bella Sujin
값진 기회로 내일도 디자이너 합니다. 현재 금융 서비스의 UI를 설계하며, 더 나은 금융 UX를 위해 디자인합니다.
팔로우
수수진
쓰고 그리는 사람
팔로우
소소
소소한 삶
팔로우
밤은달
삶에 대한 호기심이 많아요. 이번 생은 망한 줄 알았는데 또 그것도 아니더라고요.사는 동안,사는 이유를 찾고 있어요.
팔로우
물결
맛집 프로그램을 오래해 의도치 않게 맛잘알이 되어버린 8년 차 방송국놈입니다. 방송국이 지겨워 산과 바다를 헤엄치고 다닙니다.
팔로우
꾸꾸까까
2010년부터 적성에 맞지 않는 일을 하고 있는 워킹맘입니다. 2019년 여름, 아들 쌍둥이를 27주에 만난 경험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쪼렙 서비스기획자
몰라도 쫄지 않고 공부하기
팔로우
Jane
밀린 숙제를 하나씩 해나가는 직장인
팔로우
배윤식
ShareHows.com 운영자. 소셜미디어에서 크리에이터로 성장하며 채널을 키우고 수익을 창출 하는데 도움이 되는 지식을 공유합니다. 유튜브, 테디스쿨
팔로우
한섬
삶의 모든 이면에는 반드시 긍정적인 면이 존재하기 마련입니다. 세상의 밝고 따사로운 면을 아름답게 글로 풀어낼 수 있는 '햇살'을 닮은 사람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토리
서울살이 5년차. 외국인들에게 한국어를 가르치고 취미로 리뷰를 씁니다.
팔로우
정하
마치 우울하고 예민한 내가 죽기라도 바라는 것처럼 저자
팔로우
진상갑
좋아하는 것만 할 수는 없는게 세상이지만 아이들에게는 '재밌는 거만 해!!'라고 말하는 아빠. 책으로 휴식하고 커피를 사랑하며 사진찍어 기록남기기를 좋아하는 중년남자.
팔로우
이민재
꾸준히 남기고 있습니다. 가끔은 그 글이 무엇이 되더라고요.
팔로우
파마
사회생활과 잉태를 거의 동시에 시작한 14년차 워킹맘이자 단출한 모자 2인가정의 생계부양자입니다. "이렇게는 못살겠다" 절규하다 눈떠보니 정치 한복판에 서있더군요.
팔로우
Seeyeon
날마다 새로운 배움을 얻으려 노력합니다.
팔로우
양소영 코치
대표님들의 성공을 위한 비즈니스 코칭을 합니다. 조직안 실력을 키우는 마케팅과 브랜딩 수업/코칭을 하며 GTM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