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곡도 May 22. 2024

벙어리 소년

로르카




          벙어리 소년 

                                

                                                로르카



소년이 제 목소리를 찾고 있었다.

(귀뚜라미들의 왕이 그걸 갖고 있었다)

물방울 속에서

소년은 제 목소리를 찾고 있었다.



말하려고 그걸 원하는 게 아니에요;

나는 그걸로 반지를 만들 거예요.

그래서 그가 자기 작은 손가락에

내 침묵을 끼도록 하려구요.



물방울 속에서

소년이 자기 목소리를 찾고 있었다.



(유폐된 목소리가, 멀리서,

귀뚜라미의 옷을 입는다.)





매거진의 이전글 어떤 진보주의자의 하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