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9
명
닫기
팔로잉
79
명
푸른들
일하는 틈틈이 즐길 줄 아는, 인생은 언제나 즐겁다는 행복 바이러스 보균자입니다. 퇴직 컨설팅과 강사로 활동하며 20여 개의 취미 활동을 하는 취미 수집가입니다
팔로우
박조건형
일상을 글과 그림으로 기록하는 노동자, 29년동안 우울증경험. 남자 페미니스트. 프로딴짓러, 생활체육인, 종합예술인. 프로다정러, wounded healer,몇권의 책 출판.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김경아
김경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Catherine Yhm
Catherine Yhm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번트엄버
저는 그림을 그리면서 글을 쓰는 사람입니다. 제 아내도 그림을 그리며 부부작가로 살아온지 10년이 넘었습니다. 저희가 그림을 그리며 살아온 여정을 여러분과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니디
안녕하세요. 전반적으로 우울하고 가끔 마음에 드는 모습으로 돌아오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조용희
대학생 시절 그리기에 흥미가 생겨 현재까지 펜과 종이를 마주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그렸던 그림들과 여러가지 생각, 이야기를 담으려합니다.
팔로우
그림한장이야기
그림한장이야기=그림 한 장 + 이야기 하나. 그림을 그리다가 이야기가 떠올라서 글도 함께 쓰기 시작했습니다. 그림과 이야기가 함께 있는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오로라
20년 직장생활을 정리하고 '내 자리 스스로 만들기' 위해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는 워킹맘입니다. ^ㅡ^
팔로우
소정
일상 속 공간과 풍경을 그리고 글을 담습니다. 여행드로잉에세이 <우리가족은 바람길 여행을 떠났다 >를 썼습니다.
팔로우
윤희철
펜으로 그리고 수채로 색을 입히는 작가입니다. 세계의 아름다운 건축과 도시 풍경을 글과 함께 그려나가고 있습니다. 여행드로잉 강좌를 통해 수강생들의 그림도 소개합니다.
팔로우
땡라니
땡라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별하구름
'순우리말을 담은 글을 그리다', 포실한 글과 그림이 여러분들에게 잠시나마 산듯한 휴식처럼 다가가길 바라는 마음에서 창작합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팔로우
스완
마음을 담은 시선으로 사춘기아둘, 반려견, 인생의 후반기의 일상을 그리고 씁니다.
팔로우
디자이너준
디자이너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지안
용기 하나로 시작한 새벽 5시 108배를 1000일 목표로 매일 실천 중입니다. 21년 봄날에 만난 글쓰기와 그림으로 나날이 괜찮은 '나'로 살기 위해 연습 중입니다.
팔로우
글벗
캘리포니아에 삽니다. 이야기의 힘을 믿습니다.
팔로우
정민
그림을 그리고 글도 쓰는 작가 정민입니다. 눈으로 본 세상을 그림으로 그리고 마음을 담아 글을 씁니다. 나의 그림과 글이 세상 사람들에게 따뜻한 작은 위안이 되길 바라며...
팔로우
Won
안녕하세요 위로와 공감이 되는 일러스트를 만드는 작가가 꿈인 Won이라고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