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72
명
닫기
팔로워
372
명
이진아
이진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나리솔
에세이, 책, 로맨스, 판타지, 심리, 성장, 여성의 이야기 #로맨스 #판타지 #현대소설 #심리학 #여성의이야기
팔로우
세상밖으로나간똥수
안녕하세요. 세상 밖으로 한 걸음 내딛은 초보작가 똥수 입니다 소소한 일상을 통해 감점을 나누고 사랑하고 이해하는 소중한 공간을 여러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구일권
구일권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뽀리누나
뽀리누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광순
김광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예석
에세이집 출간 경험이 있습니다. 애매한 유명세에 취했고 글쓰기가 점점 부담되어 몇 년 동안 글을 쓰지 않았습니다. 초심으로 돌아가 다시 용기를 내어 타자기를 두드려 봅니다.
팔로우
구직활동가
아침을 거를 때가 많아 글도 그렇습니다.
팔로우
이순
미국에서 오래 살고 있는 할매가 '미국학교'에 대해 관찰한 것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Time Right
한 걸음 멈추고, 나를 다시 설계하고 있습니다. 18년간 행정 업무를 해왔고, 이제는 글로 나를 기획해보고 싶습니다. 이곳에는 기획자의 감각과 나만의 루틴을 글로 정리합니다
팔로우
STUDIO 명랑
그는 책상 앞에 앉아 커피 한 모금을 마시며 펜을 들어 적기 시작했다. "누군가 내 이야기에 귀 기울이고 있다는 것은 어쩌면, 이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일인지도 모른다."
팔로우
은비령
책이 좋아 국어 교사가 됐습니다. 글쓰기가 지닌 순수한 힘으로 행복했고, 그 평안함으로 다른 분들에게도 위로가 되기를 꿈꿉니다. 소박한 책방 하나 차리고 글 쓰며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서혜영
서혜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상윤
박상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오성호
오성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민정
박민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ue
읽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하 루
정해진 기간의 기록.
팔로우
Miyuki
지구별에서의 자의식적 기록. 어쩌면 우리는 매일, 이 낯선 듯 익숙한 행성에 던져진 작은 존재로서, 묵묵히 자신의 존재 이유를 되묻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