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7
명
닫기
팔로잉
47
명
장석류
예술경영.문화행정학자(Ph.D), 교육자, 경영컨설턴트, 칼럼니스트. 많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좋은 것을 발견하여 '문화다원(文化多元)'을 함께 가꿔가고 싶은 사람.
팔로우
수정씨
illustrator KIM SU JUNG
팔로우
JUNO
Illustrator JUNO / <안 자고 묘하니?> <신비한 괴물섬과 마법의 열매> <판다 베어> xmenjuno@gmail.com
팔로우
Soon
Soo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송알송알
세 아이를 키우며 그림을 그리고, 작은 책과 굿즈를 만들고 있습니다. 회고적인 글쓰기와 조용한 그림으로 내가 누구인지, 무엇을 좋아하는지 조금씩 알아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송혜교
글쓰고 말하고 교육 정책을 만드는 일을 합니다. 열다섯에 중학교를 자퇴했고, 스물다섯에 작가가 되었습니다. 브런치에 에세이를, 한겨레에 칼럼을 씁니다.
팔로우
정주구
[방백과 문장] 초초가을호 연재 중 contact : jugu.jungjugu@gmail.com
팔로우
Hanabee
세상만사 모든 것에 관심있는 저의 일상과 함께 다양한 생각거리들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은수
휘둘리지 않는 어린이, 청소년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Gaemi
그림책 <<마음 빨래>>를 쓰고 그렸습니다. 그림책을 사랑하고 그림책으로 세상을 따뜻하게 비추고 싶습니다:)
팔로우
박선혜
어린이 청소년 책을 사랑합니다. 소외되고 구석진 곳에 있는 아이들에게 제 글이 닿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연남동달팽이
연남동달팽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루루
루루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연
그리고, 쓰고, 말하는 사람.
팔로우
김이슬
순자씨에게서 너어어..는 어휘력이 딸린다는 소릴 자주 듣는 편. 그런데 있잖아. 엄마. 나는 있잖아. 사실 말이야!
팔로우
안도
상상, 일상을 그리고 쓰는 안도입니다. 첫째 밤이 둘째 귤이를 통해 배우고 성장하고 있는 동심을 지키고 싶은 지구인, 엄마사람입니다. brunch.co.kr/@andocat
팔로우
토동토동
그림책 <펑!아저씨> 출간을 앞두고 있는 김미소진입니다. 글과 그림이 가지는 힘을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어요.
팔로우
경욱
낮에는 귤과 생강을 팔고 밤에는 글과 생각을 팝니다. 이제는 라이스밀크도 팝니다. 어떤 삶을 살지 몰라도 내 앞길은 무지개라고 믿고 삽니다.
팔로우
한잔의 호사
차 한 잔이 생각나는 시간 "Tea O'clock" 이란 브랜드로, 차를 좀 더 즐겁고 재미있게 전하려고 노력하는 티소믈리에입니다.
팔로우
ch
마음이 닿는 세상의 이야기들을 나누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글과 이미지가 만드는 아름다움을 즐깁니다. 책에서 받은 감동, 드라마와 영화의 장면, 여행의 기억을 수집하고 기록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