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24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24
명
김지홍
Founder & Community Manager, Design Spectrum www.facebook.com/sharedesignspectrum 다양한 교류를 환영합니다.
구독
Donggun Jung
Donggun Jung입니다. 기술과 미래에 대해서 깊이 고민하지만, 당장 제 내일이 더 걱정인 평범한 사람입니다.
구독
도그냥
이커머스에서 일하는 서비스기획자,프로덕트매니저 PM. 프로덕트오너, PO 여러가지로 불립니다. 화려한 방법론이 아닌, 평범한 기획자가 일하며 살아가는 모습을 말과 글로 나눕니다.
구독
박광웅
세상에는 볼 것이 너무나 많아요. 이성과 감성을 가지고 글을 씁니다.
구독
권용진
뉴욕 퀀트 트레이더. 《인공지능 투자가 퀀트》의 저자,
구독
이음
결국엔 사람 이야기. 말 너머의 감정을 이해하려 합니다. '당신의 계이름'을 썼습니다. 내 힘든 말이 누군가의 쉬운 편견이 되지 않길 바랍니다. sks9396@naver.com
구독
광화문덕
글쓰는 삶 그리고 여행·와인·음식·음악이야기. 기획자·칼럼니스트·데이터정책분석 및 전략가·DXReport 오너·작사가·KT위즈 팬
구독
글리
좋아하는 것을 오래 좋아하려고 씁니다.
구독
윤준탁 Chris Yoon
Web3 Culture Company 'bitBLUE'에서 CSO로 근무 중입니다. '웹 3.0 레볼루션', '웹 3.0 넥스트 이코노미(공저)' 등을 출간했습니다.
구독
사만다
10년차 글쟁이. 경제지와 뉴미디어에서 기자로, IT 기업에서 인공지능 콘텐츠 라이터로 일했다. 브랜드 저널리스트의 꿈을 키우며 현재는 자비스앤빌런즈에서 글을 쓰고 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