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93
명
닫기
팔로워
93
명
초마실
세상에 대한 호기심을 장착하고 살아가는 초록별 여행자입니다. 그리고 오랜 기간 엑셀을 도구 삼아 일하는 기획자입니다.
팔로우
Stella
제 삶의 가장 깊은 파도는 노령의 부모님을 직접 간병하며 마주해야 했습니다. 24시간 이어지는 돌봄의 시간 속에서 제 자신을 잃지 않기 위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북파머
독서와 글쓰기를 사랑하는 84년생 엔지니어(건설기계/에너지 분야) 북파머84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포텐셜아이즈
[당신의 가능성에 반응하는 글을 씁니다] 투자자와 시장에 통하는 언어로 만드는 [피칭살롱] 호스트 & 마스터코치, 북미시장 진출 스타트업 커뮤니티 [시애틀동행]운영자.
팔로우
이종열
달항아리 아트뮤즈(달뮤즈) 대표 이종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모아키키 단팥글방
20년도 팬데믹 창업 그 이후 생존에 대한 고민과 살아있음을 기록합니다. 아직 자유를 꿈꾸는 중입니다.
팔로우
눈보라별
7년 동안 기업의 홍보팀에서 사보 담당자로 일했습니다. 서울을 떠나 시골에서 회사 이야기가 아닌, 저의 글을 짓고자 합니다. 10년차 블로거로 독서와 산책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영순
작가 영순입니다. 출판 제의, 강연 제의 언제나 환영합니다. 누군가를 치유하고 살리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윤슬log
기쁠 때나 슬플 때 글을 씁니다. 아플 때도 씁니다.
팔로우
플맘
플로리스트 이자 두아들의 엄마, 플맘 입니다. 내 인생과 직업 그리고 육아. 내 이야기가 누군가에겐 위안과 위로가, 희망과 안도로 , 용기와 에너지로 다가가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이연
나를알아가는여정을하는작가입니다:)
팔로우
사은
편안함을 디자인합니다.
팔로우
SilverlineTale
실버라인테일은 아무리 절망적인 상황에서도 희망적인 이야기를 밝혀냅니다.
팔로우
나무늘보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찾는 사람입니다. 지극히 평범하지만, 트렌드에 민감합니다. 겁이 많지만 새로운 것에 도전하며 스스로의 일상을 탈피하고자 하는 어쩌면 INTP형 사람입니다.
팔로우
노원호
노원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싼트로페
싼트로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PhD 영초이
과학과 삶의 경계에서 사유하는 신약 개발 연구원. 미래를 고민하는 이들에게 작은 영감을 줄 수 있길 바라며.
팔로우
이프로 진급의역량 네덕내탓
이프로 진급의역량 네덕내탓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야옹이
삶의 의미를 찾고자 글을 읽고 써봅니다.
팔로우
Dk
Dk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