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31
명
닫기
팔로워
131
명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은유
고은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해피유쌤의 교실이야기
19년차 초등교사입니다. 살짝 웃기는 교직 에세이를 씁니다. 매일 학교에서 신선한 글감을 잡아올려 가심비 좋은 오마카세 같은 글들을 선물해드릴게요. 같이 웃고, 같이 성장해요.
팔로우
나만고양이없어
나만고양이없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숟가락
아이들과 함께 하는 일상에서 이야기를 만듭니다.
팔로우
다원
다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낮밤
비건퀴어선생
팔로우
유경자
유경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우경이
우경이의 생각 덩어리 모음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아몬드나무
大知觀於遠近
팔로우
온백
"Hello, World!"
팔로우
하얀거북
다양한 분야의 공부를 즐기며 교육과 철학에 깊은 관심을 둡니다. 생각하기를 좋아하고, 토론하기를 더 좋아합니다. 그렇게 지혜에 대한 사랑을 모아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자 합니다.
팔로우
이연수
트랜스여성으로 살아가고 있는 평범한 청년이자, 상호교차성 페미니즘을 지향하는 인권활동가입니다. 저의 글이 오래오래 기억됐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권영하
시인, 아동문학가 ▷ 2023년 서울신문, 2019년 부산일보, 2020년 강원일보, 2012년 농민신문 신춘문예 시, 시조, 동시 부문 당선. 시집『알몸으로 자기보기 1, 2』등
팔로우
박감독
다큐멘터리 연구자 입니다. 하지만 내가 좋아하는 극영화와 음악들 그리고 인문학도 얘기합니다.
팔로우
지율
지율(호/필명)입니다.2021년 10월경 안전의무위반등 으로 20대후반에 시각장애인(중증시야단수,시야내 시력x) 이 되었습니다.사랑하는것들을 진심을 담아 다양한 글에 담습니다.
팔로우
김승환
김승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데어
데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봄밤
봄밤의 선선한 공기처럼 읽는 사람이 깊은 숨을 쉬게 되는, 그런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