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31명
-
봄바람솔솔
지금 이 순간을 살고 싶은 젊은 엄마의 20살 차이 외동딸을 키우는 아주 주관적인 육아관과 인생관의 이야기입니다.
-
노을
국제구호단체에서 비영리활동가로 일을 하다가 아이만 키우겠다고 선언하고 주부가 되었다. 지금은 아이 셋과 홈스쿨링하며 온라인 독서 모임과 글쓰기 모임을 인도하는, 가정경영자 엄마다.
-
Bea
박력 넘치는 남편과 의기투합하여 사랑둥이 삼남매를 키우고 있습니다. 성경적인 양육의 길을 찾아가며, [홈스쿨링하는 마음]을 씁니다.
-
재넷 김
아이비리그 홈스쿨 대표 재넷 김입니다. 평범한 아이들도 아이비리그 가는 홈스쿨!! 세계를 선택하는 아이들로 키울 수 있습니다. 상담문의 jaoki715@gmail.com
-
이강헌
개인의 자유와 사회적 공유의 접점을 사유, 인간답게 사는 삶을 찾아, 50세에 기존의 모든 삶을 정리하고, 가족들과 산골 마을에 들어와 홈스쿨, 공동체, 복지, 문화활동을 추구
-
이고은
10년간 종합일간지 기자로 일했다. 기사를 썼고, 책을 썼고, 방송 원고를 썼다. 두 아이의 엄마다. '어공'으로 일했고, 현재 단축근무를 하며 일과 생활을 균형을 추구하고 있다.
-
권주리
일상의 상념을 글로 풀어냅니다. 블로거, 유튜버, 연극강사, 결혼식 사회자로 활동중이며 동시에 유쾌하고 진지한 엄마입니다.
-
난생
일상의 평범함 뒤에 가려진 글감을 찾아 내, 숭고한 삶의 가치를 발견하고 의미 있는 이야기로 풀어 내고 싶은 난생입니다. 구독과 라이킷은 꾸준한 집필에 큰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천둥
브런치를 통해 출간작가가 되었습니다. 천둥처럼 하늘을 울리지 못한들 어떠리. 한껏 소리쳐 보는 거지. 당신에게도 번쩍, 하고 가 닿기를.
-
슬기로운 엄마생활 슬엄생 리나
10년간 전업주부로 살던 평범한 여자가 '습관 크리에이터'로 사는 이야기🤍자기계발을 멈추지않는 엄마. 나는 내가 좋다. 나는 지금이 좋다. #비타30 #슬시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