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2
명
닫기
팔로워
32
명
당근
..
팔로우
서영
서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온유림
온화하고 부드러운 숲. 20년차 대기업 마케터에서 제2의 인생 시작. 두 아이를 둔 워킹맘. 먹고 사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이야기하는 늑대
살아 온 날과 살고 있는 날 그리고 살아 갈 날을 글로 이야기해 보고 싶은 작가지망생입니다. 나를 알고 찾아 가는 과정을 글로 풀어 내어 세상에 제대로 된 쓰임을 찾고자 합니다.
팔로우
평론가 청람 김왕식
'수필부문' 수상 등단, '평론부문' 수상 등단, '시부문' 수상 등단, 한국문학신문 공모 평론부문 대상 수상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Janet Campbell
자선사업가
팔로우
누룽지조아
행복을 탐구하고 나에게 행복을 주는 결혼, 걷기, 일, 교육, 청소 연습을 하고 있는 누룽지조아입니다.
팔로우
권영하
시인, 아동문학가 ▷ 2023년 서울신문, 2019년 부산일보, 2020년 강원일보, 2012년 농민신문 신춘문예 시, 시조, 동시 부문 당선. 시집『알몸으로 자기보기 1, 2』등
팔로우
지율
지율(호/필명)입니다.2021년 10월경 안전의무위반등 으로 20대후반에 시각장애인(중증시야단수,시야내 시력x) 이 되었습니다.사랑하는것들을 진심을 담아 다양한 글에 담습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상현
이상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훈댕
괜찮은 어른이 되어가는 과정을 기록하는 중. 롱보드, 의류 제작, 글쓰기, 사진 찍기, 산책 등 다양한 취미를 가지고 있으며 여행을 하며 힐링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리아
엄마, 와이프라는 부캐로도 활동시작. 나와는 참 다른 아이를 이해하기 위한 덕질육아중. 영어울렁증을 물려주지 않기위해 시작한 엄마표영어, 덕분에 엄마의 영어도 성장하는 중.
팔로우
사회적기업 불나방
불나방이 불을 쫓듯 사회적기업에게 달려들었습니다. 아직까진 사회적경제 속에서 사회적기업과 관련된 일, 놀이, 공부를 하며 살아갑니다.
팔로우
박준태
세상을 많이 사랑한다고 멀쩡한 척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좋아합니다 당신에게 닿아 가까운 벗 되길 잔잔한 기쁨이 되길
팔로우
바보아빠
세상의 풍파를 견디고 있는 바보아빠입니다. 가장으로써 때론 직장인으로써 느끼는 사회의 무게감을 현실적으로 때론 유쾌하게 풀어내 봅니다
팔로우
B 밀
유쾌하고 웃음을 줄 수 있는 글을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사각사각
영어,한국어 프리랜서 교사. 전자책 출간작가 이며 자기 반성와 함께 삶에 대한 희노애락을 씁니다.
팔로우
뛰뛰빵빵
풀타임 RV(버스)생활을 3년하고 작은 밴으로 바꿔 미국 일주 여행중입니다. 현재 49개주를 돌아봤습니다. 2025년 8월 한국에 돌아와있습니다. 30년만에...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