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3
명
닫기
팔로잉
43
명
이정현
혼자 힘만으로 극복하기 어려운, 위기 속을 살아가는 청(소)년들을 곁에서 거들며 삽니다. (정기후원신청) bit.ly/일학후원 (후원계좌)농협 355 0025 8391 73
팔로우
민법은 조변
"나만 몰랐던 민법"과 "조변명곡", "조변살림","박사는 내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보리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팔로우
다람북
전직 라디오작가, 현직 영어유치원 교사. 언젠가 일기장 같은 책을 내는 것이 최종 꿈이에요!
팔로우
이진민
글 쓰고 강의 하는 사람. 특히 철학을 일상의 말랑말랑한 언어로 풀어내는 일에 관심이 있습니다.
팔로우
르삭
안녕하세요. 실리콘밸리 테크기업에서 일하고 있는 르삭입니다. 인공지능 문제와 여행에 대한 글들을 남기고 있습니다.
팔로우
정문정
책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더 좋은 곳으로 가자> <다정하지만 만만하지 않습니다>를 썼어요. 자주 감탄하려고 노력합니다. 인별 @okdommoon
팔로우
김커피
coffee writer. 커피도 하고 글도 씁니다.
팔로우
JUNO
Illustrator JUNO / <안 자고 묘하니?> <신비한 괴물섬과 마법의 열매> <판다 베어> xmenjuno@gmail.com
팔로우
편집왕
현 세대를 통해 시대를 읽는 세대연구가 & 생존학자. 새벽에는 글을 쓰고, 낮에는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밤에는 학교에서 학부생들에게 생존학을 가르칩니다.
팔로우
추억바라기
따뜻한 일상과 행복한 생각을 브런치에 담고 있어요. 주로 위로와 공감되는 에세이를 쓰며, 좋아하는 소설책을 읽으며, 직접 소설을 쓰고 있어요.
팔로우
김준형 형사
♡국민에게 사랑받는 경찰을 꿈꾸다^^// 22살 파출소 순경으로 시작하여 45살 강력형사의 이야기... 보이스피싱 예방이 최선입니다.
팔로우
뿌리와 날개
국제이혼 10년 차 싱글맘, 뿌리와 날개가 생각하고 글을 쓰는 공간입니다. 2022년부터는 유튜브 채널 "[독일서 온 싱글맘]뿌리와 날개"로 더 많은 독자분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팔로우
안개인듯
늙은 호모사피엔스
팔로우
숨 Soom
숨 (Soom) 쉬는 이야기를 들려줄게요. 보고 듣고 느낀 것과 마음에 대하여 씁니다.
팔로우
정숨
보고 읽은 것을 기록합니다. 최종적으로는 삶의 궤적을 그리는 일이었으면 합니다.
팔로우
민들레
어디서나 어떤 상황에서나 봄이 되면 꽃을 피우고 씨앗을 날리는 민들레. 자기답게 꿋꿋하게 버티는 민들레를 닮고 싶다.
팔로우
김파랑
아이리쉬 남자와 국제 연애담 그리고 디지털 노마드로 거듭나는 30대의 성장통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이레네
시골 사는 어쩌면 작가 & 풋내나는 글이지만 평화(이레네)를 드리고 싶어요. "나는 쉽게 사는 법을 모른다. 그러나 아름답게 사는 법은 안다."(헤르만헤세's) 시골 귀촌 7년차
팔로우
발태모의 포랍도
볼티모어(發太毛) 근교에 살며 플라톤(布拉圖)을 즐겨 읽는 정치사상/헌법이론 교수. 정치, 역사, 철학, 법 관련 글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