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민수샘의 장이불재 Jul 10. 2023

축구공, 조깅화 그리고 밖으로 향했던 마음들


2023년 여름, 청와대에서 역대 대통령들이 아끼던 물품을 관람했다


축구공은 내가 차는 것

조깅화는 내가 신는 것

자전거 헬맷은 내가 쓰는 것


원예 가위는 나무를 가꾸는 것

특허는 남을 이롭게 하는 것

등산 스틱은 욕심을 버리기 위해 드는 것

이었다

이어지고 있었다










작가의 이전글 아이들의 자존감을 높이는 학기말 글쓰기 활동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