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조코디 Jan 30. 2023

회사에서 이메일을 잘 사용하는 방법

회사 업무는 이메일에서 시작해서 이메일 작업으로 끝날 정도로 이메일 작업이 가장 많습니다. 이렇게 많은 이메일을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방법을 설명합니다.


1. AI의 도움을 받아라


2. 기억해야 하는 이메일을 Tasks에 등록


3. 자동화 기능을 이용


4. 라벨을 여러개 사용


5. 반복되는 이메일은 템플릿 작성 이용


6. 효율적인 소통방법을 찾기


7. 함께 이메일을 작성하기


8. 여러개의 편지함을 이용


9. Alias, Groups, 대표 계정 사용


10. 문서 링크를 이용하기

작가의 이전글 회사에서 채팅을 줄이는 방법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