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3
명
닫기
팔로잉
33
명
정민유
강릉이 좋아 아무 연고도 없는 강릉으로 왔습니다. 그리고 강릉에서 노는 언니가 되었습니다. 중년 부부의 강릉살이를 씁니다.
팔로우
고향여행자
고향 강릉을 여행 중입니다. 여행이 책이 되고, 책이 여행이 되는 시간을 선물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Mysty 묘등
흐르는대로 살다보니 여기에 와있다. 그런데 여기가 썩 괜찮아 수줍게 스스로를 쓰다듬는다. 그렇게 불완전한 오늘을 풍성하게 채워간다.
팔로우
멋쟁이 한제
남자 셋과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나말록
누군가 깨어났으니 당신도 깨어납니다. 깨달음에는 종교와 신비가 필요 없습나다. 읽고 사유하고 깨어나세요. 당신을 자유롭게 하는 유일한 길입니다.
팔로우
한결
실천 휴머니즘
팔로우
함문평
2023년 단편소설집 <백서> 발행 2021년 현대시선 57호 <부적>당선 <스토리문학 소설모임>동인 E-mail : mpham3727@naver.com
팔로우
폴폴
선물은 지금 받겠습니다
팔로우
김고로
Taste Curator & Gourmet Lover of Gangneung. 음식은 추억이다, 사람은 추억을 먹고 사는 동물이다. 인생의 쉼표, 그 쉼표는 미식의 시간이다.
팔로우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
> 시를 닮은 소설, 소설을 닮은 시.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낭만가객 이상훈
대한복지진흥원 복지TV 보도국장겸 프레시안 강원권 부국장인 낭만가객 이상훈 기자의 브런치입니다. 또한 강릉 문화도시추진위원회 위원 및 문화기획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효주
글나랩 대표 & 이대 출신 영재교육 전문가. 10년 우울증 연구, 5년 글쓰기 상담 경력. AI, 리더십, 영재성 계발 글쓰기로 통찰과 성장의 길로 안내합니다.
팔로우
Nahum
사진과 글, 그림을 그리는 김나훔입니다.
팔로우
황은주
책 만드는 사람이자 독립출판 잡지 딴짓매거진 발행인. 독립출판의 노하우와 기혼자로서의 일상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서지현
<허기의 쓸모>와 <아날로그인>을 지었습니다. 오늘 밥을 짓고, 또 문장을 짓습니다.
팔로우
햇살나무
기획하고 글을 씁니다. 두 아이를 키우며 일을 하다 보면 멘탈이 흔들릴 때가 많지만, 쓰고 나면 멘탈이 다시 돌아옵니다. 그래서 살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마룬드
2016년부터 강릉에 거주하고 있는 가정의학과 전문의입니다. 강릉에서의 일상, 가족과 이웃들과의 삶, 그간 보고 듣고 찍고 느낀 것들을 하나씩 써볼 생각입니다.
팔로우
미사
미사의 녹색 탁자 Le Tableau Vert de Misa
팔로우
포데로샤
대한적십자사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신간 <드라큘라가 무서워하는 회사에 다닙니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문장가
조만간 새롭게 찾아뵙겠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