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GordonSun Feb 09. 2018

여행=인생 이동

여행은 단순한 이동이 아니다.

나 자신을 찾아 떠나는 인생 이동이다.

내가 살고 있는 이 세상엔 또 다른 내가 살고 있다.

여행을 통해 나는 또 다른 나를 만난다.

새로운 나를 만나는 여행, 인생이 즐거울 수 밖에 없다.

시, 분, 초로 시간이 가듯

매 시간마다 나는 새로운 나를 만나고 

지나간 시간으로 내 모습에 깃발을 꽂는다.

깃발을 꽂은 내 모습을 기억하며 그때의 내 모습을 떠올리게 된다.

눈 위에 발자국을 남기듯이 

난 여행을 통해

시간을 통해

내 모습을 시간위에 남긴다.

그래서 여행은 단순한 이동이 아니다

나를 찾아 떠나는, 나를 발견하기 위해 떠나는 인생 이동이다.

매거진의 이전글 사랑나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