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르라제주 Mar 13. 2018

제주도 도시락, 피크닉 갈 땐?
제주산 시즌박스!

제주도 제철음식으로 만드는 건강한 도시락 - !




맑은 하늘과 따뜻한 봄바람이 불어오는 제주도의 봄!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날인데요~ 시원한 제주 바다를 보며 맛있는 음식을 먹는다면 이만한 피크닉도 없겠죠~? 오늘은 야외에서도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제주도 도시락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시즌박스는 제주의 올레길 중 아름다운 바다전망으로 유명한 올레길 5코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올레길 여행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밥집 겸 도시락집인데요~



제주에서 나는 식재료를 사용한 로컬푸드 음식점이기도 합니다. 철마다 다른 재료들로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들을 내놓고 있는 시즌박스!   



주요 메뉴로는 돈까스 덮밥, 오삼불고기 덮밥, 흑돼지 덮밥, 수제돈까스, 제주 돼지 수제고로케, 채식주의자를 위한 모듬버섯 매운채소 덮밥이 있답니다. 



가게 내부는 알록달록한 색감의 의자들과 소품들로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한쪽 벽면에 그려진 제주 지도에는 시즌박스에서 사용하는 식재료들의 고향이 나와있는데요~ 로컬푸드이기 때문에 환경도 챙기고 신선한 음식도 먹을 수 있는 1석 2조!  



시즌박스의 모든 메뉴는 1인상으로 차려져 나오며, 보통 덮밥 한 그릇과 국, 김치, 샐러드, 상추 등의 구성되어 있답니다~ 여기에 모든 메뉴가 포장이 가능하니, 밖에서도 간편하지만 알차게 먹을 수 있겠죠~?



또한 창가쪽 바(bar) 테이블이 있어 혼자 여행을 오신 분들도 위미리의 풍경을 보며 함께할 수 있다는 사실~! 여름에는 제주 돌문어가 들어간 돌문어 냉라멘(5월 -10월)을 판매하고 있으니 여름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위미리 시즌 박스 근처에는 위미마을 왕벚꽃나무길이 벚꽃 명소로 잘 알려져 있답니다~ 길 주변으로 만개한 벚꽃과 함께 제주의 봄을 만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브레이크타임 오후 3시 - 5시30분)이며, 매주 수요일은 휴무(둘째, 넷째 목요일 휴무)이니 방문 전 확인하시는 것 잊지 마세요! 



건강한 제주의 제철 도시락을 판매하고 있는 시즌 박스! 돗자리, 시즌박스 하나씩 들고,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 제주도의 봄을 즐겨보세요^^   




제주를 말하다 '고르라 제주'




매거진의 이전글 성인 얼굴보다 큰 제주도 수제버거 맛집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