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르라제주 Apr 26. 2018

만원으로 즐기는 보양식 밥상
제주 오겹살&시크릿메뉴

제주공항근처 맛집 삼다갈비 - !




제주공항근처 건강한 밥집 삼다갈비.


제주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먹거리! 제주도를 대표하는 오겹살과 색다른 보양식을 저렴한 가격에 맛보고 싶다면? 오늘 소개하는 삼다갈비에 주목해주세요~ 



상호명이 삼다갈비라고 해서 "갈비만 판매할 것"이라고 생각하면 노놉! "다른 음식은 별로이지 않을까?"라는 의문이 든다면 그것은 더욱더 NO! 빠듯한 여행 일정 속에서도 건강한 보양식을 챙겨먹고 싶다면 삼다갈비로 출발해보세요!



좋은 식재료를 사용해 최대한 저렴한 가격으로 손님들에게 내놓고자 한다는 사장님의 마음이 담긴 삼다갈비! 이곳은 제주공항 3분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여행 전후로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인데요! 



매장 내부도 좁지 않아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으며,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서 주차도 걱정 없답니다~ 좌식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가기에도 좋은 밥집이라는 사실! 



제주돈 오겹살 9,900원 

호박 영양밥 10,000원


저렴한 가격에 건강한 한 상! 다이어트에 좋은 단호박을 이용해 영양밥으로 속을 채운 '호박 영양밥'과 '제주돈 오겹살'은 요리에 사용된 식재료만으로도 삼다갈비 사장님이 얼마나 요리에 정성을 쏟고 있는지 알 수 있답니다.  



밑반찬만으로도 밥 한공기 뚝딱 할 수 있을 정도의 깔끔한 맛의 반찬들은 파채 소스, 샐러드 소스 하나도 구매하지 않고, 직접 손수 개발한 레시피로 만들어 내놓는데요~



또한 가게 한 편에는 원산지 표지판 옆쪽으로 보이는 영수증을 볼 수 있습니다~ 매일 새로운 영수증으로 진열되는 이 영수증은 바로 당일 구매한 제주산 고기의 영수증이라니 더욱 믿음이 가죠~?   



특히나! 삼다갈비 오겹살에 함께 나오는 멜젓은 다른 곳과는 조금 다른 독특한 맛을 자랑한답니다! 특유의 비린맛 때문에 육지에서 여행을 오는 여행객들은 조금 꺼릴 수 있는 멜젓에 비법소스를 첨가하여 누구나 부담없이 멜젓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는데요^^



고기와 함께 제공되는 쌈야채도 근처 상추농장과의 직거래를 통해 제공되고 있답니다.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하며 그 중간의 유통과정을 줄여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려는 마음!  



이런 작은 노력들이 모여 바로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를 제공할 수 있는 것일테죠! 호박 영양밥은 대추, 버섯, 콩 등이 섞인 영양 가득 밥 위에 귀한 능이버섯을 올려 맛을 더했답니다^^ 



치즈를 따로 추가해서 올릴 수 있으며, 밥을 다 먹고 난 뒤 부드럽고 달콤한 호박도 전부 먹을 수 있으니 다이어트 메뉴로도 딱이죠?



제주여행객들에게 최소한의 가격으로 건강한 밥상을 만나게 해주고 싶다는 사장님의 마음을 그대로 닮은 삼다갈비의 요리들을 만나보세요^^! 여행 중 너무 비싼 먹거리 가격에 눈살이 찌푸려지셨다면, 이번 여행의 시작은 삼다갈비에서 시작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삼다갈비>
 
주소 : 제주 제주시 서광로 43
영업시간 : 10:00 - 22:00 
문의 : 064-742-1021 

제주를 말하다 '고르라제주'




매거진의 이전글 오늘처럼 비 오는 날엔? 따끈한 제주도 몸국 신설오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