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르라제주 Aug 13. 2018

제주도 여름 행사!
2018 야해페스티벌에서 만나요!

표선 해변에서 펼쳐지는 여름 페스티벌 - !



뜨거운 여름밤! 그 누구보다 더 열정적으로 제주의 여름을 즐길 사람들 모두 모두 모이세요~ 신나는 음악에 몸을 맡기고 저녁이 있는 삶의 여유를 누려보시는 건 어떨까요? 과도한 업무에 지친 친구와 함께 제주 해변에서 펼쳐지는 '2018 야해 페스티벌 워.라.밸'로 출발! 



이번 주 8월 16일(목)부터 18일(토)까지 진행되는 2018 야해 페스티벌 워.라.밸! 오후 저녁 7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된답니다~ 푸른 바다와 함께 신나는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잊지 말고 참가해야겠죠? 



이번 페스티벌이 개최되는 표선 해변은 여름 인기 해수욕장 중 하나입니다. 다른 해변보다 유독 더 곱고 흰 모래로 매년 하얀모래축제가 열리기도 하는데요~



주변으로는 환상 자전거길과 야영장이 있어서 1박 2일 여행 코스로도 손색없는 표선해변! 수심이 깊지 않아 온가족이 함께 물놀이를 즐기기에도 좋답니다^^     



야해 페스티벌은 대표적인 제주도 여름 축제로 매년 다른 주제로 페스티벌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올해의 주제는 바로 워.라.밸! "Work and Life Balance"의 줄임말로 일과 삶의 밸러스를 이야기 한답니다. 자신에게 주어진 하루를 행복하게 보낼 수 있는 워.라.밸 주제 아래 다양한 공연들 준비 완료!



그렇다면 여름 축제에 빠질 수 없는 라인업을 함께 살펴볼까요? 첫 날인 16일(목)에는 여름 페스티벌에 빠질 수 없는 사우스카니발! 뜨거운 남미 스타일의 음악과 제주어가 함께 어우러진 신나는 사우스카니발의 음악을 들어보세요~     



둘째 날 17일에는 '오빠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그룹 신현희와 김루트가 나와 통통 튀는 노래를 들려줄 예정인데요~ 여름밤에 어울리는 음색을 가진 어쿠스틱 듀오의 노래는 일상에 지친 마음을 위로받기에 제격!



축제의 피날레인 마지막 날은 따뜻한 음색을 가진 닐로가 장식한답니다! 차트를 순식간에 역주행하며 1위를 차지한 닐로와 함께 제주의 여름 밤바다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또한 야해 페스티벌의 마지막 시간을 꾸며줄  DJ Baryonyx와 DJ Chaniii의 신나는 디제잉! 음악에 몸을 맡기고 다함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자고요~!



이밖에도 이번 '2018 야해 페스티벌 워.라.밸'에서는 특별한 무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마이뷰 SNS 서바이벌 오디션에 통과된 실력파 뮤지션 대쉬뱅 2기 TOP3의 라이브 공연까지! 



이외에도 여름 휴가의 즐거운 시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우드 팬시, 타투 스탬프, 셀프 네일아트, 아나바다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현장 이벤트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세요~!



이번주 목요일부터 시작되는 '2018 야해 페스티벌 워.라.밸'에서 시원한 파도소리 들으며 제주도 여름 축제를 즐기고 더운 여름 누구보다 더 힘내시길 바라겠습니다! '2018 야해 페스티벌 워.라.밸' 소식 친구한테 소개하러 가볼까요~?


<현장 이벤트 참여방법>


1. 페스티벌 사진을 찍는다.

2. 해당 해시태그를 넣어 SNS에 업로드한다. 

(#표선해수욕장 #야해페스티벌 #서귀포축제)

3. 그럼 끝!


+ 추첨을 통해 USB 선풍기 증정 (사은품은 조기 소진될 수 도 있습니다)


예비사회적기업 고르라제주


매거진의 이전글 제주도 버스여행 어때? 서귀포시티투어버스로 떠나보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