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르라제주 Aug 14. 2018

제주도 영화제 미리 만나기!
'제주여성영화제'

(사)제주여민회 개최 - !


올해로 19회를 맞는 제주여성영화제가 관객들을 위해 특별한 자리를 마련합니다! '미리만나는 여성영화'라는 이름으로 영화제 홍보대사들이 선정한 영화를 함께 보고 소감을 나누는 시간을 준비했답니다~ '미리만나는 여성영화'로 올 여름 서로가 한 발짝 더 가까워지는 시간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지난 7월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미리만나는 여성영화'! 제주 김만덕기념관에서 열렸던 첫 번째 '미리만나는 여성영화'는 <나만 없는 집>이 상영되며 많은 사랑을 받았었죠^^



그 뒤를 이어 약 한 달만에 다시 개최되는 '미리만나는 여성영화'의 이번 작품은 바로 <그들이 진심으로 엮을 때> 입니다. 


<그들이 진심으로 엮을 때> 영화 스틸컷


<그들이 진심으로 엮을 때>는 특유의 여유롭고 소담스러운 분위기와 고즈넉한 풍경 속 개성 있는 캐릭터들이 조화를 이루는 영화! 서로를 꼭 껴앉아주고 싶은 따뜻함이 묻어나는 영화랍니다. 


<그들이 진심으로 엮을 때> 영화 스틸컷


각기 다른 개인이 만나 또다른 하나의 가족이 되어가는 영화는 이야기를 통해 다양성을 이야기하며, 우리가 그들에 대해 한 번 더 생각해 볼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주고 있는데요.


<그들이 진심으로 엮을 때> 영화 스틸컷


종종 새로운 사랑을 찾겠다고 집을 떠나는 엄마와 그럴 때면 항상 외삼촌을 찾아가는 아이. 외삼촌 집에 함께 사는 귀여운 고양이 '린코짱'을 위해 도시락도 싸주고 매일 아침 머리를 묶어주며 서로에 대한 관계를 쌓아나갑니다. 


<그들이 진심으로 엮을 때> 영화 스틸컷


다정한 린코짱과 종이컵 전화기로 비밀 이야기도 함께 나눈다고 하는데요. '미리만나는 여성영화'에서 함께 들어볼까요~? 



'미리만나는 여성영화제' 언제 어디서 하는지 궁금하시다면, 지금 집중해주세요~! 8월 16일(목) 저녁 7시 30분! 영화문화예술센터가 있는 메가박스 제주점 7층에서 상영됩니다. 



무료상영으로 이루어지는 '미리만나는 여성영화제'는 하단의 구글 링크 및 전화로 사전 신청이 가능합니다. 잔여좌석에 한해 당일 현장신청도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또한 <그들이 진심으로 엮을 때> 영화 상영 후 2030 제주청년 페미니즘 아카데미 '돌, 바람 그리고 페미니스트' 돌페미 무비클럽과 함께 진행되는 소감나누기 시간도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매년 (사)제주여민회에서 개최하는 제주여성영화제는 영화를 통해 여성을 비롯한 사회의 소수자들의 이야기를 보여주며, 성별, 세대, 지역 등 경계를 뛰어넘어 누구나 함께 할 수 있는 제주도 영화제랍니다. 



제 19회 제주여성영화제는 오는 10월 3일(수)부터 7일(일)까지 개최됩니다. 제 19회 제주여성영화제를 기다리며, 이번 주 목요일 '미리만나는 여성영화' 한 편 어떠신가요? 


+문의: (사)제주여민회 제주여성영화제 064-756-7261



 사전신청 바로가기! 



예비사회적기업 고르라제주


매거진의 이전글 제주도 여름 행사! 2018 야해페스티벌에서 만나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