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르라제주 Oct 08. 2018

제주 가을은 억새만 있다?
코스모스 핫플레이스는 어디?

태풍 콩레이 이후 제주소주에 코스모스 보러 가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제주도 '가을'하면 떠오르는 황금빛 억새! 그렇지만 제주도의 가을은 억새말고도 다른 볼거리가 많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제주도 중산간 코스모스가 만개한 숨은 핫플레이스 '제주소주' 코스모스밭을 소개합니다~



맑은 꽃색을 내며 가을바람에 살랑거리는 작은 꽃송이! 제주소주의 코스모스밭은 여행객들 뿐만 아니라 도민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는 가을 나들이 장소 중 하나입니다.



제주소주는 작년 출시한 '푸른밤' 시리즈 소주로 우리에게 잘 알려져 있는데요~ 그런 제주소주 공장 옆쪽으로 드넓은 코스모스밭이 펼쳐져 있답니다.



제주시 조천읍에 자리잡고 있는 제주소주는 공장 옆 공터를 도민과 여행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만들기 위해 코스모스를 심었고, 



그 이후 약 3,000여평의 대지에 활짝 피어있는 코스모스는 올해 초부터 도민들과 여행객들에게 숨은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답니다!



따로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는 것은 아니지만, 길을 따라 걷기만 해도 만개한 코스모스 덕분에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어 스냅촬영 및 셀프 웨딩촬영 장소로도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카메라와 삼각대만 챙겨 출발하면 높은 하늘과 분홍분홍한 코스모스를 사진 속에 한가득 담아낼 수 있겠죠? 여기에 함께 사진찍을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라면 더없이 좋을 가을 나들이!



+ 코스모스밭에서 사진을 찍을 때는 코스모스 꽃송이와 같은 색상의 옷은 되도록이면 피해주세요! 꽃색이 환하기 때문에 의상은 가을에 어울리는 톤 다운된 색상이 더 분위기 있는 사진을 만들어준답니다~ 



노랑, 빨강, 분홍, 보라 등 알록달록한 코스모스는 보기만 해도 기분좋은 향기와 풍경을 우리에게 선사해주는데요~^^ 10월이 지나기 전, 코스모스도 보고 예쁜 사진도 남기고 산책도 하며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이곳은 현재 무료 개방중이며, 입장료는 따로 받고 있지 않습니다. 단, 코스모스 유지를 위해 정해진 산책길 이외의 공간을 출입을 금지하고 있으니 이 부분은 참고해주세요! 



또한 제주소주 정문 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주차 걱정도 끝! 무사히 주차를 마치고 코스모스 밭으로 입장하면 반짝반짝 빛나는 코스모스와 함께하는 여행을 시작할 수 있답니다~ 



+ 안타깝게도 현재 태풍 콩레이로 인해 코스모스가 거의 다 날아간 상태이니, 가까운 시일내에 제주소주 코스모스밭 여행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예비사회적기업 '고르라제주'


매거진의 이전글 제주도 10월 축제! 서귀포 베라벨 책정원으로 모여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