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르라제주 Oct 10. 2018

2018 제주 오름 가치발굴
사진 공모전 도전해보세요



제주도 하면 떠오르는 오름!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내내 각기 다른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는 오름은 특히나 요즘같은 선선한 날씨가 오르기에 가장 최적의 시기가 아닐까 싶은데요. 이처럼 아름다운 제주의 오름을 알릴 수 있는 공모전이 열린다고 합니다!



제주도에는 오름이 약 360개 있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시나요? '오름'은 기생화산을 일컫는 제주 방언으로 제주도 여행의 필수 코스이기도 하죠!



이처럼 아름다운 오름의 역사와 문화적 가치를 담은 사진 발굴을 통해 오름의 가치를 되짚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2018 제주 오름 가치 발굴 사진 공모전'이 진행된다고 해요.  



10월 8일부터 11월 4일까지 약 4주간 진행되는 공모전은 오름에 대한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답니다!



응모 접수는 이니스프리 모음 재단 홈페이지(https://bit.ly/2Qxzvkb)를 통해 가능하며, 공모 주제는 '이야기가 있는 오름'이랍니다.



다양한 스토리를 지닌 사진과 과거 모습을 지닌 사진이라면 공모 주제에 적합하답니다! 나만의 멋진 오름 사진 찍을 준비 다들 되셨나요~



1인당 3점 이내로 해상도 300dpi 기준 용량 2,048KB 이하의 JPG 파일만 가능하다는 점! 유의해주세요^^ 또한, 디지털 사진은 수상 시 원본을 제출해야 하며, 필름 사진은 수상 시 원본 사진을 인화 후 제출해야 합니다.



응모 작품의 초상권, 저작권, 지적재산권 등은 법적인 문제가 없도록 주의해주세요! 이와 관련된 모든 문제는 응모자가 책임을 져야 하며, 입상된 이후라도 이와 같은 사실이 밝혀질 경우 수상 취소된다고 합니다.



또한, 포토샵 또는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을 이용한 합성, 조작된 사진은 출품 불가하니 유의해주세요. 아름다운 제주 오름의 모습은 자연 그대로가 제일 아름답습니다^^



결과는 11월 14일 모음 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수상자 개별 연락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시상은 11월 30일에 작품 발표회와 함께 진행된답니다.



응모 작품의 상금은 대상이 무려 300만 원, 최우수상 100만 원, 우수상 50만 원, 입선 10만 원으로 총 950만 원으로 어마어마하답니다! 그리고 제주도 내 작품이 전시되는 혜택까지! 



제주도 오름에서 멋진 경치도 감상하고, 나만의 사진으로 공모전 참여도 하는 특별한 경험을 남겨 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도전만이라도 아주 특별한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클릭! 이니스프리 모음재단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예비사회적기업 '고르라제주'


매거진의 이전글 제주 10월 행사! 제7회 제주국제폴로 경기대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